<
본문 바로가기
육아

[아이 만들기 선물] 나만의 고양이 만들기 세트를 선물 받았어요.

by ☺♺✈⇧ 2024. 2. 24.
반응형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아이가 선물로 받은 나만의 고양이 만들기 세트에 관한 내용이에요.

평소 포스팅 내용을 관심 있게 본 블친이자 후배님이 아이에게 선물한 거예요.

감사, 또 감사합니다!!!

 

1. 시베리안 허스키를 닮은 고양이 두 마리

아이의 애착 인형은 시베리안 허스키예요. 

선물로 받은 고양이도 덕분에 회색의 털을 얻게 되었네요. 색의 짙고 옅음에 따라서 털의 질감 차이가 도드라져서 신기했어요. 한 마리면 몰랐을 텐데 두 마리가 나란히 있어서 차이가 확연한 모습이에요.

시베리안 허스키를 닮은 미소가 아름다운 고양이 두 마리가 참 예쁘네요. 상자만 봤을 때는 흰색 고양이 장식이 고개를 들고 있는 옆모습이 보였었어요. 흰색 고양이는 눈 부분만 까맣게 선이 그어져 있었고요. 아이가 그린 것을 보니 방긋 웃는 고양이 모습도 보이고, 눈동자가 있는 모습도 보이네요.

 

2. 고양이털의 결이 생생한 밝은 회색 고양이 장식

아래 사진의 왼쪽에 앉아 있는 고양이 모형이 밝은 회색 고양이 장식이에요. 퇴근해서 보니 상자에 적힌 것처럼 세상에 하나 뿐인 사랑스러운 반려고양이 장식이 완성되어 있었는데 너무 사랑스러웠어요.

밝은 회색의 고양이는 털이 곤두선 듯한 인상을 줬어요. 나름 빗질이 잘 되어 있는 모습이죠? 눈가와 입가각 살짝 지저분한 것이 호기심이 많아 보이네요. 어쩐지 털털하고 정이 많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3. 털이 두툼해서 포근하고 따뜻해 보이는 짙은 회색 고양이

밝은 회색 반려묘 장식이 털의 결을 잘 보여줬다면, 짙은 회색 반려묘 장식은 몽글몽글 폭신한 털의 느낌을 줬어요. 차분하고 우아한 성격을 지녔을 것 같아요.

꼬리의 색도 다르게 칠했네요. 귓속 털의 색이 짙은 회색 고양이를 더욱 사랑스럽게 보이도록 했어요. 밝은 분홍색의 털 덕분에 정말 아름다워 보이네요. 코와 입도 분홍색인 고양이랍니다.  

 

4. 나만의 고양이 만들기 세트 구성품

나만의 고양이 만들기의 구성품
1) 설명서
2) 채색되지 않은 고양이 장식 1개
3) 붓 1개
4) 8색 물감

상자 뒷면에 그려진 고양이 장식들도 엄청 사랑스럽더라고요. 피포페인팅에서 보던 물감이 8색이나 들어 있어서 다양한 고양이를 표현할 수 있겠더라고요.

 

일반적인 장난감들과 달리 14세 이상 사용이라고 되어 있어요. 36개월 미만의 유아·어린이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세요.

 

5. 미소가 밝고 따뜻한 고양이 두 마리

볼수록 매력적인 고양이 두 마리가 생겨서 좋네요. 비록 아이가 원하는 살아 있는 반려묘는 아니지만 선물 덕분에 절로 미소가 지어져요.

장난을 잘 칠 것 같은 밝은 회색 고양이와 차분하고 걸음걸이가 우아할 것 같은 짙은 회색 고양이 장식이에요.

처음 사진보다 살짝 낮춰서 찍어 보니 턱선도 토실토실 귀엽네요. 장식이다 보니 딱딱한 재질인데 색을 입힌 것만으로도 생동감과 따스함이 더해졌어요. 고양이 미니어처 작품, 레고 완성품 사진, 종이공예 소개글에 담지 못한 작품 사진도 모두 블로그에 남기려고 생각 중이에요. 

 

아이가 무얼 하며 놀았고 어떤 것들을 좋아했으며 엄마 아빠랑 함께 했던 것들을 언제든 꺼내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아이 선물을 고민하는 분에게도 도움이 되길 소망합니다

 

가격은 상자 뒷면에 적혀 있네요.

 

 

 

[초등학생 선물] 피포페인팅 - 유화그리기

입춘이 지났어요. 추운 겨울 실내에서 아이와 무엇을 할지 고민을 하다가 피포페인팅을 주문했어요. 원래는 동네 다이소에 피포페인팅이 엄청 많이 있었는데 최근에 가보니 종류가 별로 없어서

hm25.tistory.com

 

 

[아이 선물] 찐득이 테이프볼_테이프 공 만들기 / 폭 48mm / 틱톡 인기템

아이가 지난주부터 사달라고 했었던 아이템이에요. 여유가 없어서 주말에야 구매를 했어요. 테이프 공 만들기라고 해서 셀로판테이프로 만든다는 줄 알았는데 ‘찐득이 테이프볼’이라는 테이

hm25.tistory.com

 

 

[아이와 놀이] 종이 공예-겨울철-실내 놀이 추천-Canon creative park

이번 글은 종이 공예에 관한 내용입니다. 겨울철 실내에서 아이와 교감하기 너무 좋은 종이 공예! 아이가 너무 어리다면 결국 모든 과정이 보호자의 몫이지만, 비용을 거의 들이지 않고 할 수 있

hm25.tistory.com

 

 

지점토 찰흙 놀이-펭귄, 식빵 고양이, 클래식 고양이, 별의 커비, 꼬앵이, 동짜몽

만들기를 좋아하는 아이들이라서 지점토 찰흙을 자주 사달라고 하는 편이에요. 평소에는 다이소 지점토 200g짜리 한 개면 잘 놀았었는데 오늘은 3개를 사 왔네요. 이번 포스팅은 아이가 찰흙으로

hm25.tistory.com

 

 

9x9 보석십자수

보석십자수를 선물로 받았어요. 코이 보석십자수라고 적혀 있었고 크기는 9x9cm의 작고 귀여운 보석십자수였어요. 퐈이닝 캐릭터 보석십자수는 작년에 완성을 했던 거고, 미완성된 강아지 보석

hm25.tistory.com

 

[초등학생 선물] 나만의 빅 '레진아트' 세트

초등학생에게 선물한 레진아트 세트에 관한 내용이에요. 동네에 있는 대형서점에서 구매하려고 했는데 '크리스털 레진아트' 제품이 있었지만 아이가 원하는 레진아트 제품이 없었어요. 그래서

hm25.tistory.com

 

 

[초등학생 선물] 핸디 고무동력기

이번 글은 초등학생인 아이에게 선물한 아카데미과학의 핸디 고무동력기에 관한 내용입니다. 지난 가을에 공원에 갔는데 가짜 새 한 마리가 쉴 새 없이 날아다니고 있었습니다. 조금 멀리 있어

hm25.tistory.com

 

 

[방과 후 생명과학] 솔방울 습도계 만들기 활동

이번 글은 생명과학 방과후학교에서 만든 솔방울 습도계 클레이 작품에 관한 글이에요. 아이가 학원에 간 사이에 거실 수납장 위에 놓여 있는 귀여운 작품들을 봤어요. 하얀 몸체에 솔방울이 더

hm25.tistory.com

 

돌앤하우스 미니어처 만들기-led 조명 사용 카페테리아 꾸미기

LED 전구로 인해 돋보이는 미니어처 카페 달달촉촉 군고구마 '당진 고구마 리어카' 미니어처에서도 그랬지만, LED 꼬마전구를 이용하는 것만으로도 작품이 살아나는 것 같아요. 카페에 놓인 소품

hm25.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