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육아

아이 영양 간식, 선물로도 좋은 오트랄라 그래놀라 세트의 구성, 맛, 가격

by ☺♺✈⇧ 2023. 6. 7.
반응형

오트랄라 그래놀라 세트에 관한 내용이에요.

오트랄라 파이를 먹기 좋게 잘라서 통에 넣어 팔고 있었어요. 고소한 냄새에 이끌려 시식을 갔다가 구성이 괜찮은 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340g 한 통에 11,900원이었고, 세 통이면 3 통, 다섯 통이면 5통을 알아서 세트로 구성해 주셨어요. 

 

낱개 포장 비닐에 카카오 그래놀라, 코코넛 파이, 아몬드 파이를 증정받아 쉴 새 없이 먹었네요. 증정으로 주신 것들은 첵스초코랑 노브랜드 시리얼이랑 같이 말아서도 먹기도 했어요.

 

오트랄라 아몬드파이
오트랄라 그래놀라와 시리얼
오븐에 구운 오트랄라 그래놀라와 첵스초코 시리얼
오트랄라 아몬드파이와 코코넛파이
오트랄라 오븐에 구운 카카오 그래놀라 봉지 포장

 

 

지난 명절 때 부모님 선물로 샀는데 부모님 선물로도 좋지만 아이들 영양 간식으로도 좋아요. 잘라서 통에 보관한 파이들은 딱딱하게 굳지 않아서 좋았어요. 재구매한다면 가격에 대한 부분이 약간 고민이 될 것 같긴 하지만 통이 예쁘고 포장이 큼직해서 선물 받는 분들도 기분이 좋아하셨었네요. 

 

개인적으로 고소한 그래놀라나 파이를 좋아해서 다시 사 먹고 싶은 제품이에요. 딱딱하게 굳지 않아서 부드럽게 씹히는 것도 좋고 정말 고소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