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육아

비비고 단팥 붕어빵, 사조 슈크림 붕어빵 에어프라이어 데움 맛, 크기, 비주얼 비교 후기

by ☺♺✈⇧ 2023. 12. 16.
반응형

퇴근하고 식탁을 보니 너무 깜찍한 사이즈의 미니 붕어빵이 그릇에 올려져 있었어요. 단팥 붕어빵은 비비고 제품이고, 슈크림 붕어빵은 사조 제품이에요. 생김새가 서로 너무 달라서 비교해서 소개해요.


사조 대림 국민간식 슈크림 붕어빵

비비고 단팥 븡어빵

눈길을 사로잡는 비비고 단팥 붕어빵



사조, 비비고 냉동 붕어빵 크기 비교


사조 슈크림 붕어빵, 비비고 단팥 붕어빵 모두 약 7cm의 가로길이를 가져서 작고 귀여워요.


몸통은 비비고 단팥 붕어빵이 압도적으로 통통해요. 약간 둥근 느낌이었어요.


붕어빵은 둘다 7cm

에어프라이어 180도 예열 후 6분~7분



냉동 붕어빵 조리법


냉동 상태 그대로 에어프라이어는 6분~7분, 전자레인지 700W 기준으로 1분 30초면 따끈하고 쫄깃한 붕어빵을 즐길 수 있어요.


사조 대림 국민간식 붕어빵과 비비고 붕어빵


  • 맛은 둘 다 합격.
  • 식감은 하나는 겉바속촉, 다른 하나는 쫄깃쫄깃.
  • 크기는 가로길이는 거의 같고 몸통 둘레는 비비고 붕어빵이 더 통통.



에어프라이어로 데웠고 잘 익었어요. 냉동 보관 제품이어서 겨울 내내 냉동실에서 수시로 꺼내 먹으려고 해요.



생김새는 어느 붕어빵이 마음에 드시나요?



사조 슈크림 붕어빵은 정말 디테일이 잘 살아있는 정직한 비주얼이고, 비비고 단팥 붕어빵은 귀엽다고 해야 할까요.

겨울에는 동네마다 줄을 서서 사 먹어야 하는 붕어빵 맛집이 있잖아요. 국화빵, 땅콩빵, 계란빵, 호떡, 군고구마, 군밤, 옥수수 등 겨울 간식거리가 풍성하죠.

아이들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간편한 겨울 간식을 기록으로 남겨요. 2023년 달력도 한 장 남았네요. 한 해 마무리 잘하시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 넘치시길 기원해요. ^^



한 달 전에 쓴 글을 이제야 발행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