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육아

이야코 DIY 깜찍나라 캐릭터 양초 만들기 호랑이, 펭귄

by ☺♺✈⇧ 2023. 12. 31.
반응형

연말을 맞아 아이가 학교에서 캐릭터 양초를 만들어 왔어요. 2년 전 크리스마스 때 루돌프 캐릭터 양초에 관한 글을 적었었는데 반갑더라고요. 이번에는 호랑이를 만들어 왔고, 펭귄은 예전에 만든 건데 잊고 있다가 함께 기록해요.

 

이야코 깜찍나라 동물 양초 만들기_호랑이

연말에 잘 어울리는 양초 만들기 제품이에요. 그래서 학교에서도 종종 아이들에게 만들기 시간을 주시네요. 2023년 12월에는 호랑이 양초를 만들어 왔어요. 이야코 깜찍나라 동물 양초는 20종이에요.

 

글 마지막에 링크를 걸어둘 건데요. 동물 양초별로 만드는 과정이 상세하게 나와 있어요. 아이의 연령대에 맞게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단품으로 구입하면 배송비 3,000원이 붙어도 5,000원 이하로 구입이 가능하네요.

 

이야코 깜찍나라 캐릭터 양초 만들기 호랑이와 아기 호랑이
이야코 깜찍나라 캐릭터 양초 만들기 호랑이와 아기 호랑이 옆면
이야코 깜찍나라 캐릭터 양초 만들기 호랑이와 아기 호랑이 위에서

 

 

캐릭터 동물 양초 제품을 찾아보니 20종이 있네요. 실제 호랑이 양초 만들기는 호랑이 본품이 하나인데 아이가 남는 재료를 이용해서 아기 호랑이도 만들었다고 해요. 2년 전 산타클로스 때도 설명서 그대로 만들지 않았거든요. 아기 호랑이도 본품으로 착각할 만큼 잘 만들었네요.

 

이야코 깜찍나라 캐릭터 양초 만들기 호랑이 정면
이야코 깜찍나라 캐릭터 양초 만들기 호랑이와 아기 호랑이 뒷면

 

 

이야코 깜찍나라 동물 양초 만들기_펭귄

동물 양초 시리즈 중에 펭귄도 있어요. 펭귄도 설명서와 달리 손에 들고 있는 게 있었어요. 아이스크림인지 물으니 사탕이라고 하네요. 생김새는 제품 설명서와 달라요. 이유를 물으니 "왁스가 투명했어요."라고 말하더라고요. 설명서의 왁스는 호랑이 양초 만들기와 마찬가지로 하얀색의 왁스였거든요.

  

이야코 깜찍나라 캐릭터 양초 만들기 사탕을 들고 있는 펭귄
이야코 깜찍나라 캐릭터 양초 만들기 펭귄 옆모습

 

 

캐릭터 양초 만들기 제품은 왁스를 빚어 만드는 방식이에요. 제품들을 보면 아시겠지만 3개~5개 정도의 색을 사용해요. 5살짜리 아이가 만든 작품을 봤는데 놀라울 정도로 잘 만들었더라고요. 그만큼 구성이 간단하고 아이들 소근육을 사용하기에도 좋은 제품 같아요.

 

 

반응형

 

이야코 깜찍나라 양초 만들기 동물 20종

아래 제품 링크를 통해 가시면 동물 캐릭터별 만드는 방법과 사용하는 색, 왁스를 빚는 방법 등이 자세히 나와 있어요. 제품 구매 링크를 소개하는 의미보다는 아이에 맞는 제품을 고를 수 있도록 안내하고자 해요. 아이를 위한 양초 만들기를 선택할 때 도움이 될 거예요.

 

 

이야코 깜찍나라 양초 만들기 동물 20종

 

이야코 깜찍나라 양초만들기 동물 20종 강아지 고양이

COUPANG

www.coupang.com

 

 

사이트로부터 적립을 비롯한 어떠한 혜택도 받고 있지 않아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캐릭터 양초 재료 세트-루돌프&산타

 

캐릭터 양초 재료 세트-루돌프&산타

이번 글은 캐릭터 양초에 관한 내용입니다. 양초는 다양한 곳에서 쓰이지만, 겨울에 가장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아이가 학교에서 크리스마스 즈음해서 만들어 왔던 작품이에요. 수업 시간에

hm25.tistory.com

9x9 보석십자수

 

9x9 보석십자수

보석십자수를 선물로 받았어요. 코이 보석십자수라고 적혀 있었고 크기는 9x9cm의 작고 귀여운 보석십자수였어요. 퐈이닝 캐릭터 보석십자수는 작년에 완성을 했던 거고, 미완성된 강아지 보석

hm25.tistory.com

[아이와 놀이] 놀이실험, 살아 움직이는 그림

 

[아이와 놀이] 놀이실험, 살아 움직이는 그림

이번 글은 아이와 쉽게 해 볼 수 있는 놀이 실험에 관한 내용입니다. 현재 기온은 영하 9도네요. 한겨울에 비하면 강추위도 아니지만 최근의 포근함과 달리 너무 춥네요. 겨울철 아이와 할 수 있

hm25.tistory.com

[아이와 놀이] 눈오리 집게 품절, 집에 있는 도구로 눈오리 만들기

 

[아이와 놀이] 눈오리 집게 품절, 집에 있는 도구로 눈오리 만들기

어제 대설주의보가 내린 지역도 있고 수도권엔 눈이 제법 쌓였죠. 눈 내리는 틈을 타서 아이와 신나게 놀아 주셨나요? 우리 집 아이는 눈오리 집게로 오리를 만들고 싶다고 해서 동네를 모두 뒤

hm25.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