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정보

스타벅스 인기 샌드위치 치즈포크커틀릿 촉촉하고 부드러운 샌드위치

by ☺♺✈⇧ 2024. 2. 2.
반응형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좋은 샌드위치


출장을 마치고 시간이 애매해서 달려간 스타벅스.
점심 대용으로 치즈포크커틀릿 샌드위치를 주문했어요.
치즈돈까스의 고소함과 부드러움이 특징이에요.

 

 

스타벅스 치즈포크커틀릿 샌드위치

 


따뜻하게 데움. 항상 그래왔듯이 데워서 먹었어요.

스타벅스 샌드위치 중에 따뜻하게 데움을
추천하지 않는 제품도 있으니 포장지를 잘 보세요.


스타벅스 치즈포크커틀릿 샌드위치


빵과 돈까스 사이에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 있는
치즈돈까스 샌드위치예요.

중량은 230g이고,
칼로리는 729kcal예요.

아쉽게도 스타벅스 추천 메뉴에는
이름이 없는 샌드위치예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인기 있는
샌드위치라고 해요.

 

스타벅스 치즈포크커틀릿 샌드위치는 반으로 잘라져서 나와요.

 

 


햄&루꼴라 샌드위치 후기에서
깔끔하게 먹는 방법을 적어뒀었네요.

그 방법은,
적당히 식힌 후에 손으로 잡고 먹기
였어요.

마치 엄청난 꿀팁처럼 열심히 적어뒀네요.
무언가 진지함과 열정이 느껴지는 글이었어요.


치즈포크커틀릿 가격과 할인


단품 가격은 6,200원이에요.
이브닝 푸드 아워 할인 시 3,100원.
오후 7시부터 제조 음료와 함께 구매 시 50% 할인

 

반응형

 

 

별적립


기프트카드 2장 적용하고
스타벅스 카드로 1,200원을 결제했어요.
별적립 개수는 3개였어요.

방문별 1개,
이벤트별 1개,
에코별 1개.

이벤트별은 총 결제 금액
1만 원 이상이어서 적립된 거예요.


치즈포크커틀릿 다른 평가들


데워서 먹기를 추천해요.
바삭바삭하지는 않아요.
고기맛보다 치즈 맛이 더 많이 나요.


개인적으로는 부드럽고 짭조름하면서도
든든하고 고소해서 좋았어요.

음료는 카페라떼를 마셨고
음료와도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

 

 

 

 

스타벅스 햄&루꼴라 올리브 샌드위치, 아이스 소이라떼로 퍼스널 옵션 변경, 가격과 별 적립

스타벅스 기프티콘으로 햄&루꼴라 올리브 샌드위치(따뜻하게 데움), 아이스 카페라떼의 퍼스널 옵션 변경으로 두유, 바닐라 시럽 4번 추가를 해서 아이스 소이라떼를 먹어 봤어요. 샌드위치+아

hm25.tistory.com

 

 

스타벅스 브런치 유어웨이 + 트리 스타 대시 조합으로 별 11개를 적립받았어요.

 

스타벅스 브런치 유어웨이 + 트리 스타 대시 조합으로 별 11개를 적립받았어요.

이번 글은 스타벅스 브런치 유어 웨이 별 적립 11개를 받은 경험에 관한 내용이에요. 이전 발행글에서 트리 스타 대시 기간에 브런치 유어 웨이를 이용하면 별이 몇 개나 적립되는지 궁금하다고

hm25.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