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정보

파리바게뜨 베스트 케이크 6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파바 '마이넘버원 3' 케이크

by ☺♺✈⇧ 2024. 1. 27.
반응형

케이크를 구입할 일이 생각보다 자주 있어서 케이크의 크기, 맛과 모양, 가격, 영양정보 등을 포스팅해왔어요. 광고 검색을 해보면 아시겠지만, 케이크는 광고 단가가 0원에 가까워요. 그래도 가족들과 맛있게 나눠 먹었던 케이크는 포스팅해 두려고 해요.

 

파리바게뜨 넘버원 케이크 '마이넘버원 3'

파리바게뜨 케이크 중에 클래식 고구마 케이크, 꿀고구마 생크림 케이크, 상큼한 블루베리 쉬폰 케이크 3종을 주로 구입했었어요. 가장 좋아하는 고구마 케이크를 주로 샀었는데 고구마 케이크가 없을 때는 블루베리 케이크를 샀어요. 그런데 새롭게 눈에 들어온 케이크가 있었어요. 주인공은 바로 파리바게뜨 베스트 케이크마이넘버원 3 케이크예요.

 

평소에 즐기는 고구마 케이크는 물론 블루베리케이크, 그리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초콜릿 케이크를 맛보고도 3종류의 케이크를 더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투썸플레이스 마이 하트 4가지 맛 4색 케이크와 비교하면서 맛을 보기도 했어요. 

 

 

마이넘버원 케이크를 추천하고 싶은 점

파바 베스트 케이크라는 사실은 몰랐는데 전국 매장에서 매일 1개씩 팔린 케이크라고 해요. 누적 판매량이 무려 1600만 개라고 하니 놀랍네요. 다른 조각케이크들과 달리 마이넘버원3 케이크는 케이크와 케이크 사이에 비닐이 끼워져 있어요. 그래서 케이크마다 지닌 고유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점을 추천하고 싶어요.

 

케이크와 케이크 사이에 비닐이 있어서 케이크 고유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는 점이 인상적이었어요. 그리고 무려 여섯 종류의 케이크를 한 번에 맛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여섯 가지 맛 6색 케이크, 파리바게뜨  마이넘버원 3 케이크의 크기

12시 방향부터 시계 방향으로 담백한 고구마, 달콤한 초코, 상큼한 딸기, 고소한 치즈,  진한 티라미수, 블루베리요거트의 6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파리바게트 마이 넘버원 케이크. 가로길이를 측정하지 못했는데 기존에 리뷰했던 케이크들과 사이즈는 거의 비슷했어요. 케이크의 지름은 18cm이고, 높이는 5cm예요.

 

마침 6명이 함께 먹었는데 각자 좋아하는 케이크를 골라서 먹을 수 있었어요. 여러 명이 함께 먹기에 좋았고 후식으로 먹기에 케이크 1조각의 양도 적당했어요.

 

파노라마 기능을 케이크 촬영에 쓰게 될 줄은 몰랐는데 이런 사진을 보관하고 있었네요.

 

마이넘버원 3 케이크 영양정보

총중량은회 제공 칼로리는 280kcal라고 해요.

1회 제공량당 (1일 영양성분기준치에 대한 비율)
나트륨 105mg (5%)
당류 14g (14%)
단백질 4g (7%)
포화지방 8g (53%)

 

마이넘버원 3 가격

마이넘버원3 케이크는 2023년 10월 기준 33,000원에 구입했어요.

 

반응형

 

파리바게뜨 마이넘버원 3와 비슷한 케이크인 투썸플레이스 마이 하트 케이크가 궁금하시다면 아를 눌러보세요.

 

투썸플레이스 ‘마이 하트’ 4가지 맛 4색 예쁜 케이크, 특별한 날 선물하기 좋은 투썸 케이크

투썸플레이스 ‘마이 하트’ 투썸플레이스 네 가지 맛 케이크. '마이 하트'의 케이크별 특징과 사진, 케이크의 전체 크기를 소개해 드릴게요. 특별한 날이나 선물을 할 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

hm25.tistory.com

 

파리바게뜨 클래식 고구마 케이크 - 가격, 크기, 맛

파리바게뜨 클래식 고구마 케이크를 구매했어요. 가격, 크기, 영양 정보, 맛 등을 소개하려고 해요. 파리바게뜨에서 고구마 케이크, 블루베리 케이크를 보기 어려운 것 같다고 글을 쓴 게 올해 2

hm25.tistory.com

 

파리바게트 꿀고구마 생크림 케이크의 크기, 맛, 가격

파리바게뜨 클래식 고구마 케이크와 비슷해 보이지만 더 작고 더욱 비싼 꿀고구마 생크림 케이크예요.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달콤한 고구마무스와 바닐라 크림이 어우러진 부드러운 꿀고구마

hm25.tistory.com

 

파리바게뜨 상큼한 블루베리 쉬폰 케이크 - 가격, 크기, 맛

파리바게뜨 상큼한 블루베리 쉬폰 케이크 고구마 케이크를 미리 주문하지 못해서 매장에 있는 케이크 중에 골라야 했어요. 고구마 케이크 다음으로 좋아하는 블루베리 케이크를 찾았는데 쉬폰

hm25.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