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정보

투썸플레이스 ‘마이 하트’ 4가지 맛 4색 예쁜 케이크, 특별한 날 선물하기 좋은 투썸 케이크

by ☺♺✈⇧ 2023. 9. 29.
반응형

투썸플레이스 ‘마이 하트’

투썸플레이스 &lsquo;마이 하트&rsquo;

투썸플레이스 네 가지 맛 케이크. '마이 하트'의 케이크별 특징과 사진, 케이크의 전체 크기를 소개해 드릴게요. 특별한 날이나 선물을 할 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가격은 3만 원대예요.

 

1. 마이하트_레드벨벳 케이크

마이하트 레드벨벳 케이크는 꾸덕꾸덕한 식감이 특징이에요.
크림치즈 맛이 많이 났어요. 베리는 새콤하고 맛있었어요.

투썸플레이스 마이하트 레드벨벳 케이크


새콤하지만 맛있다는 의미는 뭐라고 설명하면 좋을까요? ^^

마냥 신맛이 나기만 하는 것은 아니고 군침이 도는 새콤하고 싱그러운 맛이었어요.

중학생인 조카는 네 가지 맛 중에 레드벨벳 케이크가 가장 맛있다고 극찬을 했어요.



반응형

2. 마이하트_쿠키앤크림 케이크


쿠키 앤 크림 케이크는 빵이 다른 케이크에 비해 촉촉하고 부드러웠어요. 이름 그대로 달달한 맛이었고, 친숙한 쿠키앤크림 맛이었어요. 케이크 위에 얹어진 오레오는 반쪽이었어요.

투썸플레이스 마이하트 쿠키앤크림, 고구마 무스 케이크


위의 사진 중에 왼쪽이 쿠키앤크림 케이크, 오른쪽이 고구마 무스 케이크예요. 네 가지 맛이어서 보는 재미도 있고, 다양한 케이크를 동시에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3. 마이하트_당근 케이크


앙증맞은 당근 장식이 눈길을 사로잡는 당근 케이크예요. 여느 당근 케이크와 같이 시나몬 향이 나요.

투썸플레이스 마이하트의 세 번째 케이크는 당근 케이크예요. 견과류가 쏙쏙 박혀 있어요. 그래서 고소하지만, 다른 케이크에 비해 퍽퍽한 느낌이 들 수 있어요.


투썸플레이스 마이하트 당근 케이크



스타벅스의 당근 케이크와 마찬가지로 시나몬 향이 많이 나요. 개인적으로 건강한 맛이어서 좋았어요. 선물할 거라면, 받는 분이 평소에 계피향을 좋아하는지 확인해 보세요.

건강한 맛이 특징인 당근 케이크는 아이들의 선호도 조사에서 4위를 기록했어요.

어쨌건 당근 케이크는 층층이 크림치즈가 비주얼을 돋보이게 했어요. 호두와 건포도가 쏙쏙 박혀 있고 코코넛 파우더가 듬뿍 들어 있다는 점도 참고하세요.


4. 마이하트_고구마 무스 케이크


고구마 무스 케이크는 매우 부드러웠어요. 달콤 고소한데 담백한 맛으로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어요. 삼대가 모여 먹었는데 초등학생들 선호도 1위를 차지했어요.

 

비주얼은 쿠키앤크림 케이크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5. 투썸플레이스 마이 하트 네 가지 맛 케이크의 크기

지름은 14cm로 크지는 않았어요. 높이는 약 8cm로 높은 편이에요. 종류별로 맛을 볼 수 있도록 조금씩 덜어낸 모습도 사진으로 남겨 뒀어요.

투썸플레이스 마이히트 지름

 

투썸플레이스 마이하트 높이

 

6. 투썸플레이스 마이 투썸 하트 4가지 맛 케이크의 가격


마이 투썸 하트 네 가지 맛 케이크의 가격은 37,000원이에요. 크기에 비해 가격이 비싼 듯하지만, 가족들의 반응은 아주 좋았어요.

마이하트 케이크를 덜어낸 모습

 

 

투썸플레이스의 '마이 투썸 하트 케이크'는 듀오 제품도 있어요. 4가지 맛 케이크를 원하는지, 2가지 맛 듀오를 원하는지 정확하게 구분해서 주문하셔야 해요.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면 구분이 되겠지만, 기프트콘으로 주문하거나 점원 분께 직접 말씀하실 때 정확하게 구분해서 말씀해 주세요.  ^^

 

 

▶ 함께 보면 좋은 글

투썸플레이스 마이 투썸 하트(듀오) 케이크 크기, 가격, 맛, 할인 정보

 

투썸플레이스 마이 투썸 하트(듀오) 케이크 크기, 가격, 맛, 할인 정보

이번 글은 투썸플레이스 마이 투썸 하트 듀오 케이크에 관한 내용이에요. 성탄절을 맞아 어머니께 뚜레쥬르 고구마 케이크를 선물하고 귀가하는 길에 기프티콘으로 받은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

hm25.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