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정보

투썸플레이스 마이 투썸 하트(듀오) 케이크 크기, 가격, 맛, 할인 정보

by ☺♺✈⇧ 2022. 12. 26.
반응형

이번 글은 투썸플레이스 마이 투썸 하트 듀오 케이크에 관한 내용이에요.

 

성탄절을 맞아 어머니께 뚜레쥬르 고구마 케이크를 선물하고 귀가하는 길에 기프티콘으로 받은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를 교환하려고 했는데 방문한 매장에 없더라고요. 그래서 아이가 픽한 마이 투썸 하트 듀오 케이크를 포장하고, 아메리카노 한잔을 함께 주문했어요.

 

 

 

1. 투썸하트 5개 적립

 

합계 금액이 41,500원이었는데 기프티콘 37,000원과 아메리카노 레귤러 한 잔 4,500원을 주문한 뒤에 적립된 투썸하트는 5개였어요. 화이트 등급 5개의 하트가 모두 충족되었으며 블랙 등급으로 승급 시 커피 무료 쿠폰 증정이라는 문구가 떴어요.

 

25일에 구입했고, 오늘 무료 음료 쿠폰이 들어와 있네요. 

 

 

 

2. 투썸 플레이스 '마이 투썸 하트_듀오' 케이크

 

[윈터 홀리데이 쇼] 시즌 한정 홀케이크였어요. 2022년 11월 24일 출시라고 적혀 있네요. 

 

제품 설명은 '투썸의 스테디셀러 뉴욕치즈와 클래식 가토 쇼콜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반반 구성의 조합형 케이크'라고 되어 있었어요.

 

 

가토_쇼콜라_케이크와_뉴욕_치즈_케이크가_반반으로_구성된_투썸플레이스_마이_투썸_하트_듀오_케이크
가토 쇼콜라와 뉴욕 치즈 케이크가 반반으로 구성된 투썸프레이스 마이 투썸 하트 듀오 케이크

 

 

초콜릿 케이크를 찾다가 치즈 케이크와 함께 있는 마이 투썸 하트 듀오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아이가 금박지가 올려진 건 라즈베리를 신기해하더라고요.

 

 

투썸_마이_하트_듀오_케이크에_얹어진_말린_라즈베리와_생크림
마이 투썸 하트 듀오 케이크의 장식

 

반응형

 

 

실제로 케이크가 반반 잘라진 채로 모아져 있더라고요. 자동차가 아니니 아무런 문제는 없지만 약간의 단차도 존재했어요. 가토 쇼콜라 케이크가 살짝 더 높았어요.

 

 

마이_투썸_하트_듀오_케이크의_옆모습_짙은_갈색의_가토_쇼콜라_케이크와_베이지색인_뉴욕_치즈_케이크의_모습
투썸플레이스 2022 윈터 홀리데이 쇼 '마이 투썸 하트 듀오 케이크'의 옆모습

 

 

 

 

3. 투썸 플레이스 '마이 투썸 하트_듀오' 케이크의 크기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를 가장 자주 사 먹었었는데요. 새콤하면서도 진한 초콜릿의 맛이 중독성이 있었어요. 투썸 플레이스의 케이크는 전체적으로 지름은 작고, 높이는 높은 편이죠.

 

 

아이폰_측정_앱으로_잰_투썸_마이_하트_듀오_케이크의_지름은_17cm였어요.
투썸플레이스 마이 투썸 하트(듀오)의 지름은 약 17cm

 

 

이번 마이 하트 듀오 케이크는 장식의 영향인지 평소에 즐기던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에 비해서는 높이가 낮게 느껴졌어요. 아이폰 측정 앱으로 잰 가로길이는 약 17cm였어요. 

 

 

투썸플레이스_마이_투썸_하트_듀오_케이크의_높이를_잰_사진으로_케이크의_높이는_5cm였어요.
마이 투썸 하트 듀오 케이크의 높이는 약 5cm

 

 

케이크의 높이는 약 5cm였고 가토 쇼콜라 케이크가 뉴욕치즈 케이크에 비해 조금 더 높았어요. 케이크가 올려진 정사각형의 판은 약 21cm인데 측정이 이상하게 돼서 한 변의 길이가 1cm 길게 나왔네요.

 

 

케이크를_올려놓은_판의_크기는_21cm예요.
케이크가 올려진 판은 약 21cm

 

 

 

4. 투썸 플레이스 '마이 투썸 하트_듀오' 케이크의 포장과 단면

 

케이크 상자의 색상은 크리스마스답게 진한 빨강이었어요. 뚜레쥬르 상자와 마찬가지로 옆면이 살짝 파여 있어서 입체적인 느낌이 드네요.

 

 

진한_빨간색의_케이크_상자의_옆면에_머리_위로_케이크를_번쩍_들어올리고_걷고_있는_다람쥐가_그려진_모습
투썸플레이스 윈터 홀리데이 쇼 케이크 상자의 옆면

 

 

 

뉴욕치즈케이크의 윗면이 반짝반짝한 반면에 가토 쇼콜라의 윗면은 파우더로 덮여 있어서 느낌이 다르네요. 크리스마스트리 모양의 크림, 말린 라즈베리 세 알이 올려져 있어요.

 

 

마이_투썸_하트_듀오_케이크_중에_뉴욕_치즈_케이크의_윗면이_반들반들하게_빛이나는_모습
투썸플레이스 뉴욕치즈케이크의 반들거리는 윗부분

 

 

케이크 두 개는 말 그대로 반반 잘려서 모아 놓은 거예요. 크리스마스트리 모양의 생크림 장식은 연결되어 있지만, 크림 밑의 케이크는 서로 분리되어 있어요.

 

 

마이_투썸_하트_듀오_케이크의_절단면
가토 쇼콜라 케이크와 뉴욕 치즈 케이크의 잘린 면을 찍은 사진

 

 

초콜릿 케이크는 빵과 크림이 겹겹이 쌓여 있는 모습이었고, 뉴요 치즈 케이크는 덩어리감이 느껴졌어요. 쇼콜라는 쫄깃쫄깃, 쫀득쫀득한 식감과 진한 초콜릿 맛이 느껴졌어요. 뉴욕 치즈 케이크는 진한 치즈의 맛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치즈케이크가 괜히 투썸플레이스 스테디셀러 케이크가 아니었어요.

 

 

마치_시루떡같아_보이는_투썸플레이스의_가토_쇼콜라_케이크의_옆모습
투썸 가토 쇼콜라 케이크의 단면

 

 

아이폰으로 촬영을 했는데 밝기 조절이 제대로 되지 않아서 엄청 밝게 찍힌 쇼콜라 케이크의 모습이에요. 초콜릿 크림이 씌워지기 직전의 초코파이 같기도 하네요.

 

 

투썸플레이스_가토_쇼콜라_케이크의_옆모습
투썸플레이스 가토 쇼콜라 케이크

 

 

 

5. 투썸 플레이스 마이 투썸 하트_듀오 케이크의 '가격', '맛'

 

2022년 12월에 구입한 투썸 플레이스 마이 투썸 하트(듀오) 케이크의 가격은 37,000원이었에요.

 

반반 조합형 구성이어서 두 가지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고, 양이 제법 많아서 충분히 각각의 케이크 맛을 느낄 수 있어서 매력적이었어요.

 

투썸플레이스 마이 투썸 하트 듀오 케이크 2종의 맛
1) 가토 쇼콜라: 쫄깃쫄깃 꾸덕꾸덕하고 진한 맛
2) 뉴욕치즈: 치즈의 맛이 풍부하면서도 부드러움이 일품

 

 

 

6. 투썸플레이스 할인 정보

 

어제 뚜레쥬르 케이크를 네이버페이와 포인트 적립 이벤트로 6,200원 할인받았다고 적었는데 배달 앱을 이용해서 10,000원 이상 할인을 받았다는 블친님도 계시더라고요. 

 

할인은 아는 만큼 받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어제 네이버페이로 할인을 받았던지라 관련 이벤트 소개드려요. 배달 앱도 알아보시면 더 큰 할인을 받을 수 있을지도 모르겠어요.

 

투썸플레이스 네이버페이 머니 또는 포인트 3만 원이상 결제 시, 네이버페이 4천 원 적립 이벤트

1. 기간:  2022년 12월  31일까지
2. 이벤트유의사항
  •  최종결제 금액 3만 원 이상시혜택적용되며, 결제취소 시 적립된 포인트는 회수됨(제로페이, 라인페이혜택제외) 
  • 일부매장(공항, 마트, 휴게소등특수매장포함)에서는 네이버페이결제가 불가할 수 있음 •네이버페이와 투썸플레이스사정에 의해 이벤트내용은 변경, 또는 조기종료될 수 있음
  • 네이버페이결제가능매장문의: 투썸플레이스고객센터(1577-4410)
  • 이벤트포인트 관련문의: 네이버페이고객센터(1588-3819) 현장결제에 한해조건충족 시 혜택적용됨
    (투썸하트 APPL네이버페이결제불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케이크를 세 종류나 맛봤네요.

블친님들, 달콤한 연말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