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정보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달콤 고구마 케이크 2호 가격, 크기, 맛, 네이버페이 할인, 포인트 적립 혜택

by ☺♺✈⇧ 2022. 12. 26.
반응형

이번 글은 뚜레쥬르의 크리스마스 달콤 고구마 케이크 2호에 관한 내용이에요.

 

성탄절을 맞아 부모님 댁에 다녀왔어요. 어머니께서 케이크를 좋아하셔서 자주 구입하게 돼요. 아이폰의 측정 앱을 이용해 잰 케이크의 크기, 가격 및 할인 정보, 맛 등을 소개할게요.

 

 

 

1.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달콤 고구마 케이크

 

매장에서 픽업을 했고 뚜레쥬르 앱으로 예약을 하고 신규 회원가입 혜택을 받으려고 했으나 집 근처에 예약이 가능한 매장을 찾지 못하다가 사전 예약 할인, 앱 주문 할인 혜택을 모두 놓쳤어요.

 

며칠 전부터 할인 꼭 받으라고 노래를 부르면서 사전 예약이 가능한 매장을 찾고 있었는데 말이죠. 

 

뚜레쥬르의_크리스마스_달콤_고구마_케이크를_찍은_사진_빨간_딸기와_녹색의_샤인_머스캣_등의_과일로_장식되어_있는_모습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달콤 고구마케이크 2호의 과일 장식

 

 

크리스마스 케이크 종류는 너무 많고 다양해서 모두 소개하지 못하고 실제 구매한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달콤 고구마 케이크에 대해 적을게요. 공식홈페이지 제품 사진에는 눈사람과 다양한 시즌 장식물이 얹어진 모습이었는데 유의사항에 적힌 문구와 같이 계절과일로 대체되어 있었어요.

 

 

케이크는 맛있게 먹었는데 케이크를 먹는 동안에는 과일과 케이크를 함께 먹지 않았더라고요.

 

고구마 케이크를 좋아하는 가족의 말에 의하면 "고구마 케이크에 과일이 어울린다고 생각해?"

 

음... 동시에 맛보지 못해서... 모르겠네요.

 

 

 

2.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달콤 고구마 케이크 2호의 크기

 

매장에서 직접 구매를 하기보다는 앱으로 예약을 하거나 배달 앱을 이용하는 경우가 늘고 있어요. 제품 사진만으로는 크기를 가늠하기 어려워서 케이크를 먹는 날이면 재고 있어요.

 

아이폰의 측정 앱을 이용해서 재는데 수평을 정확하게 맞춘 상태에서 재는 게 아니어서 참고만 하세요.

 

 

뚜레쥬르의_크리스마스_달콤_고구마_케이크_2호는_지름이_19cm예요.
뚜레쥬르의 크리스마스 달콤 고구마 케이크 2호 지름

 

 

지름은 약 19cm였고 높이는 아버지의 도움을 받아서 쟀는데 눈금이 선명하게 보이는 줄자를 이용하자고 제안하셨어요. 포장지는 6cm였고, 케이크의 높이는 6cm에 조금 못 미쳤어요. 

 

 

뚜레쥬르의_크리스마스_달콤_고구마_케이크_2호는_줄자로_잰_높이가_약6cm로_나온_측정_모습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달콤 고구마 케이크 2호의 높이

 

고구마 케이크는 가루가 날리지 않는 케이크는 없는 것 같아요. 이번 크리스마스 케이크도 예외는 아니었어요.

 

위에서도 찍고, 옆에서, 그리고 자르고 난 뒤의 단면 등을 고루 찍어 봤어요. 매장에서 구입한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달콤 고구마 케이크 2호는 계절 과일로 장식되어 있었어요. 

 

뚜레쥬르의_크리스마스_달콤_고구마_케이크_2호를_위에서_찍은_모습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달콤 고구마 케이크 2호의 전체적인 모습

 

 

케이크 상자에서 꺼내기 전이에요. 예뻐 보여서 한 컷 찍었어요.

 

 

케이크_상자_속에_있는_뚜레쥬르_크리스마스_달콤_고구마_케이크_2호의_모습
케이크 상자 속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달콤 고구마 케이크 2호

 

가루가 조금 흘러나와 있는 모습이네요.

 

 

 

3. 뚜레쥬르 2022년 크리스마스 케이크 상자의 디자인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크리스마스 서커스 보이라는 문구가 적힌 케이크 상자의 모습이에요. 

 

산타클로스와_여우_모양의_모자를_쓴_소년이_그려진_케이크_상자
2022년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달콤 고구마 케이크의 상자

 

 

지난번에 러브 앤 초코 케이크에 이어 케이크 상자의 옆면이 뚫려 있어서 조금 더 신경을 쓴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케이크_상자의_옆면_모습을_찍은_사진
2022년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 상자의 옆면

 

케이크의 크기와 전체적인 느낌은 잘 전해졌을까요?

 

 

 

4.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달콤 고구마 케이크 2호 가격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달콤 고구마 케이크 2호의 가격은 32,000원이었어요. 

 

사전 예약 20% 할인을 받았다면 더 저렴한 가격에 구입했을 텐데, 앱에서 제공하는 할인을 받았더라면 좋았을 것 같아 등의 아쉬움이 남네요.

 

그래도 네이버페이 결제 할인은 챙겨서 받았어요. 네이버페이 머니 또는 네이버페 포인트로 1만 원 이상 구매하면 네이버 페이 3천 원을 적립해주는 이벤트였어요, 즉시 3천 원을 적립받았어요.

 

그리고 현장결제 포인트 뽑기라는 이벤트가 있더라고요. 혹시 저처럼 현장 결제한 분들은 포인트 뽑기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저는 2배 뽑기가 당첨돼서 3,200원을 추가로 적립받았어요.

 

뚜레쥬르 현장 결제 네이버페일 적립 이벤트
1. 네이버페이 1만 원 이상 결제 시 포인트 3천 원 바로 적립
2. 네이버페이로 현장 결제할 때마다 최대 8배 포인트 적립

2022년 12월 25일에 적립받은 네이버페이 총액은 6,200원

 

네이버페이 현장 결제를 마치고 적립된 내역을 확인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네이버페일 현장 결제 시 최대 8배 포인트 적립 이벤트 참여로 3,200원의 추가 포인트를 적립받으니 좋더라고요.

 

네이버페이 결제로 인한 5%의 포인트 적립이 원래 있는데 보너스로 더 주는 이벤트더라고요.

 

  • 네이버페이 결제로 3,000원 적립
  • 네이버페이 포인트 8배 적립 이벤트에서 2배 적립 당첨으로 1,600원x2배=3,200원 추가 적립
반응형


투썸플레이스 케이크도 구입을 했는데요. 투썸플레이스에서도 네이버페이 머니 또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3만 원이상 결제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4천 원을 적립해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더라고요.

투썸플레이스 네이버페이 머니 또는 포인트 3만 원이상 결제 시, 네이버페이 4천 원 적립 이벤트

1. 기간:  2022년 12월  31일까지
2. 이벤트유의사항
  •  최종결제 금액 3만 원 이상시혜택적용되며, 결제취소 시 적립된 포인트는 회수됨(제로페이, 라인페이혜택제외) 
  • 일부매장(공항, 마트, 휴게소등특수매장포함)에서는 네이버페이결제가 불가할 수 있음 •네이버페이와 투썸플레이스사정에 의해 이벤트내용은 변경, 또는 조기종료될 수 있음
  • 네이버페이결제가능매장문의: 투썸플레이스고객센터(1577-4410)
  • 이벤트포인트 관련문의: 네이버페이고객센터(1588-3819) 현장결제에 한해조건충족 시 혜택적용됨
    (투썸하트 APPL네이버페이결제불가)

 

5.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달콤 고구마 케이크 2호의 맛

 

고구마 케이크 본연의 맛을 잘 살린 것 같아요. 이미 매장에 준비되어 있던 케이크를 받아서 왔는데 해동이 완전히 되어 있어서 고구마 무스의 아삭함은 없었지만. 가장 윗부분에 두툼하게 놓인 고구마 무스의 부드러움이 인상적이었어요.

 

어머니께서 맛있다고 하셨으니 만족해요. 저도 부드러움과 촉촉함에 정말 맛있게 먹었고 고구마 케이크의 느끼함이 거의 느껴지지 않아서 좋았어요. 

 

 

뚜레쥬르_크리스마스_달콤_고구마_케이크_2호의_단면을_찍은_모습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달콤 고구마 케이크 2호의 단면

 

 

역시 살짝 얼려서 먹어도 식감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계절 과일 장식과 동시에 맛을 보지 못해 아쉬워요. 빵 위에 고구마 무스가 얇게 발라진 하부와 달리 상부에는 고구마 무스가 두툼하게 있어서 부드러웠어요. 살얼음이 있다면 식감이 아주 아삭할 것 같아요. 부드러운 고구마 라뗴 케이크에서 소개한 것처럼요.

 

 

 

뚜레쥬르의 2022년 크리스마스 케이크 중 달콤 고구마 2호에 관한 내용이었어요.

가격은 32,000원, 지름이 19cm, 높이가 6cm 정도인 크리스마스 케이크였고 시즌에 어울리는 눈사람이나 관련 장식은 아니었지만 맛이 좋아서 기분도 좋았던 케이크예요.

 

네이버페이 현장 결제 할인과 현장 결제 포인트 추가 적립 이벤트로 6,200원 할인 혜택을 받아서 더 기분이 좋네요.

 

얼마 남지 않은 2022년 잘 마무리하세요.

 

 

 

▶뚜레쥬르 부드러운 고구마 라떼 케이크 후기, 이벤트 정보

 

뚜레쥬르 부드러운 고구마 라떼 케이크 후기, 이벤트 정보

뚜레쥬르(일명 뚜쥬) 빵과 케이크가 최근에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가족이 고구마 케이크를 좋아하는데 동네 파리바게트(일명 빠바, 파바?) 매장에 고구마 케이크가 없어서 거리가 먼 뚜레쥬르

hm25.tistory.com

▶뚜레쥬르 러브 앤 초코케이크 후기_가격, 할인 정보 등

 

뚜레쥬르 러브 앤 초코케이크 후기_가격, 할인 정보 등

뚜레쥬르 러브 앤 초코케이크의 크기, 가격, 영양 정보 등에 관한 내용이에요. 뚜레쥬르 케이크는 낮고 넓은 느낌이 많이 드는 것 같아요. 비례감이 좋고 안정감이 든다고 해야 할까요? 이번에는

hm25.tistory.com

▶파리바게뜨 클래식 고구마 케이크 - 가격, 크기, 맛

 

파리바게뜨 클래식 고구마 케이크 - 가격, 크기, 맛

파리바게뜨 클래식 고구마 케이크를 구매했어요. 가격, 크기, 영양 정보, 맛 등을 소개하려고 해요. 파리바게뜨에서 고구마 케이크, 블루베리 케이크를 보기 어려운 것 같다고 글을 쓴 게 올해 2

hm25.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