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정보

뚜레쥬르 부드러운 고구마 라떼 케이크 후기, 이벤트 정보

by ☺♺✈⇧ 2022. 2. 7.
반응형

뚜레쥬르(일명 뚜쥬) 빵과 케이크가 최근에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가족이 고구마 케이크를 좋아하는데 동네 파리바게트(일명 빠바, 파바?) 매장에 고구마 케이크가 없어서 거리가 먼 뚜레쥬르에 방문해서 포장을 해왔어요. 매장에 들어서니 '네이버 페이로 1만 원 이상 결제 시 포인트 3천 원 바로 적립'이라는 포스터와 A4 크기의 메모판 등이 아주 크게 걸려 있었어요.

 

 

1. 뚜레쥬르 베스트 케이크

 

뚜레쥬르 케이크는 생크림 케이크, 무스 케이크, 버터크림 케이크, 캐릭터 케이크 이렇게 4개로 나누더라고요. 뚜레쥬르 온라인 쇼핑몰을 살펴보니 베스트 케이크로 초코 생크림 케이크 3호, 고구마 케이크 1호, 생크림 케이크 1호가 떴고, 베스트는 아니지만 5번 째로 화면에 위치한 '오해피한라봉&오렌지케이크+라즈베리웨이퍼샌드'도 눈에 띄었어요. 공통적으로 2일 전 예약 주문이라는 문구가 떴어요.

 

말린-고구마-장식이-얹어진-고구마-라떼-케이크의-위와-옆면
뚜레쥬르 부드러운 고구마 라떼 케이크 위랑 옆면

 

뚜레쥬르 케이크 내돈내산 구매 정보
제품명: 부드러운 고구마 라떼 케이크
구입 가격: 27,000원 (네이버 페이 이벤트 이용 시 3천 원 적립 가능)

 

 

2. 뚜레쥬르 부드러운 고구마 라떼 케이크 - 외국인 유튜버들도 감탄한 맛

 

케이크, 커팅용 칼, 초(선택), 폭죽(선택)을 받아서 왔고, 네이버 페이 결제 이벤트는 이용을 하지 않았는데 다음에 가면 혜택을 받아야겠어요. 주에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고 하네요. 케이크의 모양은 흔히 보던 낮고 넓은 모양이 아니었어요.

 

차갑게 보관하고는 말씀을 해주셨고, 집에서 바로 잘라서 먹었는데 우유 무스가 살짝 얼어 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만약에 우유 무스가 완전히 녹아 있었다면 살짝 느끼할 것 같은데 살짝 얼어 있었던 게 신의 한 수였던 것 같아요. (대만족)

 

"이렇게 맛있는 데 왜 파는 곳이 점점 줄어드냐고, 외국인들도 좋아할 것 같은데..."

 

가족이 이렇게 말하길래, "당신이나 좋아하지~" 했는데 실제로 유튜브 영상에 외국인들이 뚜레쥬르 고구마 케이크를 먹는 영상이 제법 많이 올라와 있더라고요. 다들 맛있다고! (허걱...) 가족의 취향을 더욱 존중해야겠어요. 

 

 

3. 부드러운 고구마 케이크 상세 이지미, 크기 측정, 살짝 언 우유 무스 자르기 ASMR

 

크기가 다른 브랜드의 케이크와 달라서 아이폰의 측정 앱으로 대략적인 크기를 재봤어요. 지름, 높이, 장식되어 있는 고구마의 크기 등을 마구 재봤고, 고구마 라떼 케이크의 모습과 우유 무스 부분을 자를 때 나는 맛있는 소리 ASMR 영상도 올려요. 

 

1) 케이크 사진

 

포장-상자-안에-들어있는-케이크-모습
상자 속에 들어 있는 뚜레쥬르 부드러운 고구마 라떼 케이크

 

뚜레쥬르-부드러운-고구마-라떼-케이크를-위에서-찍은-모습
뚜레쥬르 부드러운 고구마 라떼 케이크를 위에서 찍은 모습

 

 

2) 케이크 크기 측정

 

파리바게트의 케이크와 비율이 다르고 지름이 작아보여서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 설치된 기본 앱인 '측정' 애플리케이션으로 케이크의 사이즈를 쟀어요. 정확하고 반듯하게 재지 못해서 참고만 하세요. 의외로 양은 적지 않았어요.

 

케이크-밑에-받쳐진-상자의-크기를-잰-결과-가로와-세로가-모두-22cm로-같았음
아이폰 측정 앱으로 찍은 케이크의 믿받침 크기

 

아이폰-측정-앱으로-잰-케이크의-지름은-16cm
아이폰 측정 앱으로 찍은 케이크의 지름

 

반응형

 

아이폰-측정-앱으로-잰-케이크의-높이는-8cm
아이폰 측정 앱으로 잰 케이크의 높이

 

아이폰-측정-앱으로-잰-고구마-장식의-모습
아이폰 측정 앱으로 찍은 고구마 장식

 

 

3) 케이크 자르는 소리 영상

 

살짝 얼어 있는 뚜레쥬르 '부드러운 고구마 라떼 케이크' 자르기 ASMR

얼어 있는 우유 무스 자르기 ASMR I

살짝 얼어 있는 뚜레쥬르 '부드러운 고구마 라떼 케이크' 자르기 ASMR 

얼어 있는 우유 무스 자르기 ASMR II

 

 

4. 뚜레쥬르 진행 중인 이벤트

 

방문했던 매장에서 네이버 페이 3천 원 즉시 적립 이벤트를 워낙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어서 다른 이벤트는 없는 줄 알았는데 통신사, 카드사 제휴 할인은 기본적으로 있고, 특별히 진행 중인 이벤트를 조사해 봤어요.

 

 

1) 네이버페이 1만 원 이상 결제 시 포인트 3천 원 바로 적립

 

1인당 주(월~일) 1회 참여 가능
기간: 2022.1.24~7.24
(통신사 및 타 제휴 혜택 중복 적용 불가)

 

 

2) 예약 픽업 서비스 최대 7천 원 할인

 

홈페이지에 '예약픽업서비스 최대 7천 원 할인 예약하러 가기'라는 문구가 적힌 분홍색 하트가 계속 둥실둥실 떠있길래 알았어요. 예약을 하고 매장에서 픽업을 한다고 해서 모든 케이크가 할인이 되는 건 아닌 것 같아요. '특별 할인가'라고 표시된 제품이 있고, 특별 할인가 표시가 없이 '예약/픽업'만 쓰여있는 케이크도 있었어요.

 

달달필터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되는 '미키미니 달콤 초코만큼 사랑해' 케이크는 특별 할인가 17,850원이라고 뜨네요.

 

 

3) 달달필터 이벤트

 

인스타그램 공식 AR필터, 미키미니 달콤 초코만큼 사랑해 케이크, 필수 해시태그의 조건을 충족하면 경품을 주는 이벤트도 있네요. 1등에게는 N서울타워 엔그릴 2인 커플 코스(3명)를 제공한다고 하고, 2등은 뚜레쥬르 모바일 5만 원권(10명), 3등은 미키미니 달콤 초코만큼 사랑해 케이크(20명)가 경품이네요.

 

인스타그램 계정이 전체 공개여야 하고, 공유를 허용해야 하며, @touslesjours_kr 태그를 해야 한대요. 

 

뚜레쥬르 달달필터 이벤트 정보
기간은 2022.2.3~2.20
이벤트 참여 방법
1. 뚜레쥬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필터 탭에서 AR 필터 선택
2. 미키미니_달콤 초코만큼 사랑해 케이크 먹는 순간을 촬영
3. 뚜레쥬르(@touslesjours_kr)와 필수 해시태그를 태그 하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스토리, 릴스, 피드 모두 가능)
  필수 해시태그 #뚜레쥬르 #발렌타인데이 #사랑해행복해고마워

 

아... 달달필터 이벤트 정보를 적으면서 왜 이런 이벤트를 하지 생각했는데 '발렌타인데이'여서 그렇군요. 저에겐 별 의미가 없는 기념일이어서 잊고 있었는데~ 

 

케이크는 특별한 날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떡 케이크도 자주 하는 편이지만, 가장 최근에 맛본 뚜레쥬르의 부드러운 고구마 라떼 케이크를  간단히 소개했어요.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