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정보

파리바게뜨 클래식 고구마 케이크 - 가격, 크기, 맛

by ☺♺✈⇧ 2022. 7. 11.
반응형

파리바게뜨 클래식 고구마 케이크를 구매했어요. 가격, 크기, 영양 정보, 맛 등을 소개하려고 해요. 파리바게뜨에서 고구마 케이크, 블루베리 케이크를 보기 어려운 것 같다고 글을 쓴 게 올해 2월이었는데 이후로는 2종류의 케이크를 모두 구입했네요. 아마도 점포마다 전시된 제품이 달라서 그랬던 거겠죠? 

 

 

파리바게뜨 클래식 고구마 케이크

파리바게뜨 홈페이지에 '촉촉한 화이트 스펀지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고구마 무스가 어우러진 케이크'라고 소개되어 있네요. 냉동된 상태에서 매장으로 배송이 된 후에 12시간을 냉장 상태로 해동해서 판매하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2일 전에는 매장에 재고가 있는지 확인을 하고 제품을 받을 시간을 정하는 게 좋겠더라고요. 

 

고구마케이크를-위에서-찍은-사진
파리바게뜨 클래식 고구마 케이크

 

 

미리 주문하세요! 

 
12시간을 냉장 상태에서 해동을 해야 드실 수 있어요.

 

 

파리바게뜨 클래식 고구마 케이크의 가격

파리바게뜨 클래식 고구마 케이크의 내 돈 내산 가격은 27,000원이었어요. 상큼한 블루베리 쉬폰 케이크와 같은 가격이었고 케이크 가격이 많이 올랐다고 느껴진다고 지난 블루베리 케이크 때도 적었어요.

 

 

반응형

 

파리바게뜨 클래식 고구마 케이크 모양

파리바게뜨 클래식 고구마 케이크의 전체적인 모습은 첫 번째 사진과 같아요. 말린 고구마 4개, 그리고 감가 스틱인지, 고구마 스틱인지 모양만으로는 알 수 없는 길쭉한 스틱이 3개, 화이트 초콜릿, 생크림 등이 올려져 있어요. 상큼한 블루베리 쉬폰 케이크에 비해서는 복잡한 모습이네요. 

 

뚜레쥬르-부드러운-고구마-라떼-케이크-윗면
파리바게뜨-상큼한-블루베리-쉬폰-케이크-윗면
파리바게뜨-클래식-고구마-케이크-윗면

 

왼쪽부터 뚜레쥬르 부드러운 고구마 라떼 케이크, 파리바게뜨 상큼한 블루베리 쉬폰 케이크, 클래식 고구마 케이크예요. 실제 크기별로 정리가 된 것도 아니고 색감이 정확하지 않아요. 느낌만 보고 싶어서 모아뒀는데 서로 많이 다르네요!

 

 

파리바게뜨 클래식 고구마 케이크 크기

이번에도 아이폰의 기본 앱인 측정 앱을 이용해서 쟀어요. 지난번보다 더 급하게 재는 바람에 정확성이 떨어져요. 대략적인 느낌만 참고하세요. 홈페이지에 소개된 클래식 고구마 케이크는 2.5호, 지름 19cm예요. 제 측정으로는 20cm였어요.

 

 

밑받침은 25cm로 측정이 됐어요. 상이 휘었는지 좌우가 정확하게 맞게 재지지 않았네요. 

 

파리바게뜨-클래식-고구마-케이크에-20cm라고-크기가-적힌-사진
파리바게뜨 클래식 고구마 케이크 지름 약 19~20cm

 

홈페이지 기준 19cm의 지름을 가진 케이크이고 제가 잰 걸로는 20cm로 뜨네요. 1cm까지 오차가 생길 정도로 잘못 잰 것 같진 않았는데... 

 

 

파리바게뜨 클래식 고구마 케이크의 높이

높이는 5~6cm 정도 돼요. 지난번 소개했던 다른 2개의 케이크에 비해 낮네요. 물론 장식이 된 부분들까지 본다면 아주 낮지만은 않은 케이크긴 해요.

 

파리바게뜨 클래식 고구마 케이크 옆면 빵의 높이는 약 5~6cm

 

파리바게뜨 클래식 고구마 케이크를 자른 단면

 

케이크의 높이가 높지 않은 만큼 자르고 난 단면이 단조로왔어요. 해동이 잘 돼서 자를 때 고구마 무스가 얼어서 내는 아삭아삭한 소리는 거의 나지 않더라고요. 

 

 

파리바게뜨 클래식 고구마 케이크의 맛

가족이 가장 좋아하는 케이크가 파리바게뜨 고구마 케이크예요. 해동이 너무 잘 돼서 일반 케이크를 먹는 것 같은 부드러움이 좋으면서도 한편으로는 살얼음이 주는 청각적 효과와 식감을 느낄 수 없어서 아쉬웠어요. 달지 않으면서도 촉촉해서 입 안에서 살살 녹았어요. 말 그대로 클래식 고구마 케이크의 맛!

 

 

파리바게뜨 클래식 고구마 케이크 제품 정보

제품 소개

촉촉한 화이트스폰지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고구마무스가 어우러진 고구마케이크



영양정보

 
총 내용량 : 855g
100g당 1회 제공 칼로리 : 225kcal

100g당 (% : 1일 영양성분기준치에 대한 비율) - 나트륨 : 63mg / 3% · 당류 : 14g /14% · 포화지방 : 6g / 40% · 단백질 : 2g / 4%


알레르기 정보
우유,계란,밀,대두 함유

 

뚜레쥬르 부드러운 고구마 라떼 케이크 후기도 함께 소개드려요.

 

뚜레쥬르 부드러운 고구마 라떼 케이크 후기, 이벤트 정보

뚜레쥬르(일명 뚜쥬) 빵과 케이크가 최근에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가족이 고구마 케이크를 좋아하는데 동네 파리바게트(일명 빠바, 파바?) 매장에 고구마 케이크가 없어서 거리가 먼 뚜레쥬르

hm25.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