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울 아이와 가볼 만한 곳] 서점 - 강서NC백화점 9층 예스24 신간 서점 1부_자이언트 미끄럼틀

by ☺♺✈⇧ 2022. 12. 13.
반응형

이번 글은 아이와 가볼 만한 실내 서점에 관한 내용이에요.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NC백화점 강서점 8층과 9층에 자리 잡고 있는 예스24 신간 서점에 다녀왔어요. 겨울이고 책을 볼 수 있으면서 새로운 곳을 찾다가 발견한 자이언트 슬라이드가 있는 실내 서점, 높은 곳에서 서울의 경치를 구경할 수 있는 서점이 있다고 해서 방문했어요.

 

 

강서 NC백화점 9층에 위치한 '예스24 신간 서점' 

 

예스24 온라인 서점은 정말 유명하고, 중고책 바이백 서비스를 자주 이용해서 익숙했어요. 그런데 오프라인 서점, 그 가운데 신간 서점이라는 이름은 낯설더라고요. 마침 자이언트 슬라이드에 꽂혀 방문을 했어요.

 

백화점의 8층과 9층에 위치한 거대한 서점은 '예스24 1호 신간 서점'이라고 해요. 원래는 중고 서점이었는데 기존의 중고서점을 2021년 12월 1일에 신간 서점으로 리뉴얼 오픈했다고 하네요. 

 

 

강서 뉴코아백화점(NC백화점 강서점)에 있고 고층이라는 정보만 알고 무작정 찾아갔어요. 지하 6층까지 지하 주차장이 있는데 지하 1층에서 지하 4층까지는 주차면이 거의 찼더라고요. 

 

주말 오후였는데 아직 주차할 수 있는 층이 있다니 다행이었겠죠?

 

주차를 하고 몇 층에 있는지도 모른채 엘리베이터에 올라탔어요. 고개를 들어 위를 보니 아주 높은 위치에 층별 매장 안내가 적혀 있었고 9층에서 내리면 된다는 걸 알았어요.

 

 

찾아라, 15M 길이의 자이언트 슬라이드!

 

원래의 목적지는 공공 도서관이었는데 대형 서점을 검색하던 중에 우연히 본 자이언트 슬라이드 사진 한 장에 홀린 듯 방문한 예스24 서점이에요. 서점에 들어서자마자 아이들과 함께 이곳저곳을 구경했어요. 다양한 학용품과 굿즈들이 즐비해서 처음에는 책이 눈에 들어오지 않을 정도였어요.

 

잠시 구경을 하고는 아이가 사고싶은 만화책이 있다고 해서 검색대로 갔고 흔한 남매 시리즈가 위치한 책장으로 가서 최근에 나왔다는 흔한 남매 12권을 집었어요.

 

그리고 본격적으로 방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자이언트 슬라이드를 찾았는데 전혀 보이질 않는 거예요. "아차! 다른 서점의 사진을 대충 보고 잘못 왔구나!' 싶었어요. 

 

예스24_강서NC점의_진열장_위치_안내도_이미지
예스24 강서NC점 9층 안내도

 

정신을 차리고 주위를 살피다가 검색대 위에 있는 안내도를 찾았고 G와 F 사이에 위치한 돼지꼬리 모양의 그림을 발견했어요.

 

"휴~ 다행이다."

 

 

 

자이언트 슬라이드, 눈으로만 타다

 

생생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가 많은데 급하게 오느라 정보 확인을 못해서 결국 눈으로만 슬라이드를 타고 내려왔네요. 아이가 오후 일정이 없었으면 더 머물면서 타봤을 텐데 친구들과의 선약이 있어서 기다리지 못하고 돌아왔네요.  

 

 

눈으로 한번 타보시죠. 

 

은색의_대형_미끄럼틀이_설치된_서점의_내부_모습을_찍은_사진
실내 대형 미끄럼틀이 설치되어 있는 예스24 강서NC점 8층과 9층

 

눈으로 잘 타고 내려 오셨나요? 실내에 있는 미끄럼틀임에도 길이가 무려 15M라고 해요. 8층과 9층을 시원하게 관통하고 있는 모습이 웅장하고 정말 타보고 싶은 마음이 들게 했어요.

 

은색의_15M짜리_자이언트_슬라이드가_구불구불_설치된_모습을_찍은_사진
15M짜리 실내 자이언트 슬라이드가 있는 예스24 1호 신간 서점

 

자이언트 슬라이드의 모습을 확인하기 위해 8층으로 내려가서 전체적으로 찍어 봤어요. 인터넷 방문 후기에서 봤던 그 미끄럼틀이 진짜로 있었어요. 

 

 

자이언트 슬라이드 이용 시간, 제한 사항

반가운 문구와 금지 및 주의 사항이 함께 적혀 있는 입식 간판이 있었어요.

 

'어른이들 탑승 가능'이라는 반가운 문구가 적혀 있었어요.

1. 운영시간: 오후 3시 ~ 오후 4시 (매장 상황에 따라 운영시간이 변경될 수 있음)
2. 이용연령: 7세 이상 누구나 탑승 가능(단, 키 120cm 이상 탑승 가능)
3. 탑승착장: 안전을 위해 금지된 복장을 제외한 착장
  1) 두꺼운 스타킹/레깅스, 종아리까지 내려오는 7부 이상의 바지 탑승 가능
  2) 양말을 신은 경우에는 신발을 벗고 탑승 가능
  3) 맨발, 슬리퍼, 고무장화, 구두 탑승 불가
  4) 맨살이 드러나는 치마 또는 반바지 탑승 불가

 

15M 길이의 자이언트 슬라이드는 오후 3시부터 4시까지만 이용이 가능해요. 시간을 확인하고 방문하시고 꼭 탑승하고 오시길 바라요. 그리고 탑승 금지 복장이 있어서 여름철에는 탑승이 제한될 수 있고, 반드시 혼자 탑승해야 한다는 점도 꼭 기억하세요.

 

 

시간제한으로_인해_입구가_막혀_있는_자이언트_슬라이드_탑승장의_모습
예스24 강서점의 자이언트 슬라이드 탑승구에 놓여진 안내 문구

 

 

자이언트 미끄럼틀의 위치

 

자이언트 미끄럼틀 입구는 F 진열장과 G 진열장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안전한 이용을 위해 시간을 제한해서 운영 중이에요. 9층 F-4 진열장 근처 있었고 방문했던 시간이 오후 12시경으로 이용 가능한 시간까지 3시간이 남아서 눈으로만 보고 돌아왔어요.

 

반응형

 

 

8층에서 올려다 본 자이언트 미끄럼틀

 

자이언트 슬라이드를 이용하면 8층으로 내려갈 수 있어요. 이용 시간이 아닌 관계로 계단으로 내려왔는데 계단에서 내려다본 전망도 좋았고, 8M의 높은 책장이 눈과 마음을 사로잡았어요.

 

8층에서 담은 15M짜리 실내 자이언트 슬라이드와 8M 높이의 시그니처 책장이 있는 예스24 신간 서점

 

예스24 1호 신간 서점의 내부와 뷰는 2부에서 자세히 소개할게요. 신기했고 직접 이용을 하지 못해 아쉬웠던 강서 NC백화점 예스24 서점 방문 후기 1부였어요.

 

 

영업 시간

평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 9시,

금요일, 주말 오전 10시 30분 ~ 오후 10시

 

 

예스 24 중고서점

서울 목동점, 경기 기흥점, 부산 서면점, 부산 수영점, 대구 반월당점, 청주NC점 

 

 

이전에 작성했던 예스24 바이백 서비스에 관한 글을 함께 적어둬요. 연말 연시 집안 정리할 때 책을 그냥 버리지 말고, 중고책 팔기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정리 팁] 예스24 바이백-중고책 팔기

 

[정리 팁] 예스24 바이백-중고책 팔기

이번 글은 중고책 팔기에 관한 내용이에요. 많은 분들께서 애용하고 계신 것으로 알지만, 도서를 그냥 분리수거장에 배출하셨던 분들께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소개해요. 집안 정리, '맥시멀 라이

hm25.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