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울역 맛집 토끼정 KTX 서울역사점 - 일식 전문점, 크림 우동

by ☺♺✈⇧ 2022. 4. 24.
반응형

서울역 맛집으로 유명한 토끼정 KTX 서울역사점에 다녀왔어요. 3명이서 반반구이 토끼밥상, 바질 새우 크림 파스타, 토끼 소다 음료 중에 청초 매실을 먹었네요. 양도 푸짐하고 맛있었어요.

 

음료는 모양도 예쁘고 달달하니 기분 좋아지더라고요. 식후에는 스타벅스 서울역사점에서 후식으로 음료를 또 마셨네요.

 

토끼정_KTX_서울역사점_입구
서울역 맛집 토끼정 서울역사점 입구

 

서울역 지하철에서 내려서 서울역 KTX 역사로 이동하는 계단을 올라서면 오른쪽 모퉁이에 토끼정이 바로 보여서 찾기 좋았어요. 문이 나무로 되어 있어서 예스러운 느낌이 많이 났어요.

 

 

자리를 잡은 후에 화장실에 손을 씻으러 갔는데 고풍스러웠어요. 

 

예스러운_핸드_타월_보관함
예스러운 핸드 타월 보관함

 

 

 

고풍스러운_화장실_수전
예스러운 수전과 타일들

 

식기는 금속 접시, 아마도 스테인레스 접시였고, 물티슈를 접시에 얹어서 제공했어요.

 

 

스테인레스_접시와_수저
식기들

입구가 바라보이는 위치에 앉았었는데 다락방 같은 인테리어가 정감을 더해줬어요. 앉은자리 오른편으로는 주방이 보였고, 당일 손님이 많아서 분주한 느낌이었어요.

 

 

2층_다락방을_연출한_인테리어
다락방을 떠오르게 하는 인테리어

 

식당을 알아보는 데 토끼정은 유독 메뉴판 사진이 올라온 리뷰가 많더라고요. 홈페이지에도 메뉴가 상세히 나와 있었기에 의아했었는데 선택 사항으로 제시되는 메뉴들 때문이었나 봐요.

 

 

그리고 저도 사진을 보니 메뉴판 사진을 제일 많이 찍었더라고요~ 

 

토끼정이라고_적힌_메뉴판
토끼정 메뉴판 표지

 

 

토끼정 음료

 

토끼소다(500ml)의 가격은 5,800원

밀키소다(330ml)의 가격은 3,800원

 

사진과 음료 이름이 모두 너무 예뻐서 음료도 주문하게 되었어요. 청순 청포도, 달빛 유자, 노을 석류, 아기 사과, 청초 매실, 밀키소다 말랑 메론, 밀키소다 딸기 통통 이름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토끼소다는 음료의 양이 제법 많아서 2인 1개 시키면 될 것 같아요. 사실 밀키소다도 음료를 많이 드시는 편이 아니라면 2인 1개 괜찮은 것 같아요. 크기는 밀키소다가 더 작았어요. 

 

토끼정_음료_메뉴판
토끼 소다, 밀키 소다 음료 메뉴판

 

 

이제 메인 요리를 주문할 차례인데요. 선택사항이 다채로와서 당황했지만, 차근차근 골라서 주문을 했어요. 메뉴판을 자세히 소개해 볼게요.

 

 

파스타 토끼 밥상

 

파스타 토끼 밥상의 가격은 34,800원이었어요.

 

  • 프리미엄 카츠, 치즈 카츠(+1,000원) 중 택1
  • 토끼정 카레(안 매운/매운/아주 매운), 토마토 카레, 바몬드 카레(과일 카레) 중 택 1
  • 바질 새우 크림 파스타, 나폴리탄 함바그 파스타(매워요), 트러플 머쉬룸 오일 파스타(매워요), 큐브 스테이크 오일 파스타(매워요 & +1,500원), 명란 크림 파스타 중 택 1

 

선택사항에 따라서 1,000원~1,500원이 추가되고 매운맛이 있으니 잘 보고 고르세요.

 

파스타_토끼밥상_메뉴판
파스타 토끼 밥상 메뉴

 

3천 원 저렴한 가격의 파스타 토끼 밥상을 주문하고 단품 메뉴로 다른 것을 시키는 방법도 있겠어요.

 

 

반반구이 토끼 밥상

 

반반구이 토끼 밥상의 가격은 37,800원이었어요.

 

  • 프리미엄 카츠, 치즈 카츠(+1,000원) 중 택 1
  • 파지락 우동(매워요), 카레 우동, 파지락 나베(매워요), 크림 카레 우동, 날치알 크림 우동 중 택 1

 

토끼정의 시그니처 메뉴인 크림 카레 우동을 선택했어요.

 

반반구이_토끼밥상_메뉴판
반반구이 토끼 밥상 메뉴

 

저희는 반반구이 토끼 밥상을 시켰어요. 시그니처 메뉴 때문이기도 하고, 단품으로 시키는 메뉴의 양이 너무 많을 것 같아서요.

 

 

면 요리

 

큐브 스테이크 오일 파스타(매워요), 바질 새우 파스타, 트러플 머쉬룸 오일 파스타(매워요), 명란 크림 파스타, 나폴리탄 함바그 파스타(매워요), 날치알 크림 우동 

 

면_요리_메뉴판
토끼정 면 요리 메뉴들

 

토끼정 면 요리들은 바게트 추가가 가능한 메뉴들이 많았고 다 맛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특제 요리

 

프리미엄 카츠 정식, 치즈 카츠 정식, 철판 큐브 스테이크 정식, 함밤 스테-끼 밥, 항정살 스테이크(돈데끼) 등이 있었어요.

 

특제_요리_메뉴판
토끼정 특제 요리 메뉴들

 

특제 요리들도 맛있을 것 같았지만 반반구이에 이미 고기가 있어서 파스타만 추가했어요.

 

 

토끼 소다 청초 매실

 

달빛 유자도 맛보고 싶었지만, 개운한 맛이 날 것 같아서 청초 매실을 주문했어요. 달달하고 새콤한 게 맛있었어요.

 

투명한_유리_잔에_담긴_매실_음료
청초 매실(500ml 5,800원)

 

토끼소다 청초 매실(500ml)이에요. 메뉴판 사진과 거의 같은 모습이었어요. 

 

 

반반구이 토끼 밥상 모습

 

토끼정_반반구이_토끼밥상_치즈카츠와_크림_우동_파스타_선택
반반구이 토끼밥상(37,800원)

 

양이 적은 성인 3명이라면 먹기에 부족함이 없을 것 같은 양이었어요. 2명이 먹기에는 조금 많을 것 같고 3명은 부족할 것 같은 느낌인데 제가 워낙 양이 적어서 정확히 모르겠네요.

 

 

토끼정 바질 새우 크림 파스타 모습

 

면 요리가 다 맛있어 보였지만 크림 가락국수와 겹치지 않으면서 맛있어 보이는 그런데 또 크림 파스타를 시켰어요. 

 

토끼정_바질_새우_크림_파스타
토끼정 바질 새우 크림 파스타(13,800원)

 

토끼정 KTX 서울역사점은 가족과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이었어요. 조금 더 안쪽에서 먹고 싶었는데 워낙 손님이 많았어서 다음에는 조금 안쪽 자리에서도 먹어 봐야겠어요. 

 

 

토끼정 KTX 서울역사점 정보

 

전화: 02-362-9401

영업: 11:00~22:00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회현동 122-11

 

 

 

토끼정은 서울역 맛집인 줄만 알았는데 전국적인 맛집이더라고요. 전국에 매장이 27개나 있어요.

 

매장 정보를 보니 1번이 부산에 있는 토끼정 신세계센텀점이고 2번이 토끼정 KTX 서울역사점이네요. 3번이 토끼정 홍대점, 신세계 대구점, 롯데잠실점, 천안불당점, 대학로점, 롯데몰김포공항점, 고양스타필드점 등도 있네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세요.

 

 

 

토끼정

당신과 나의 마음이함께 머무르는 곳 토끼정

www.tokkijung.co.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