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정보

탄소중립실천포인트: 탄소중립 포인트+스타벅스 개인컵 할인+에코별 중복 혜택 현금 지급받았어요.

by ☺♺✈⇧ 2023. 6. 1.
반응형

스타벅스 초콜릿 크림칩 프라푸치노 그란데 사이즈

 

 

탄소중립실천 포인트로 전기요금 절약에 따른 보너스 포인트 입금을 지자체 환경 관련 부서에서 지원금을 받기도 했었어요. 2015년에 가입했던 사이트와 연동이 되지 않고 새로 가입이 필요하더라고요.

 

 

탄소중립실천포인트 실적 상세조회 화면

 

지난 4월에 스타벅스 개인컵, 다회용기 사용을 에코별 10+5도 적립을 받았었고, 방문별과 에코별을 함께 받았어요. 그리고 탄소중립실천포인트 300원 추가 적립의 3중 혜택이 있어요.

 

탄소중립실천포인트 실적 상세조회 화면

 

이번에 탄소중립실천 이벤트를 통해 개인통장으로 스타벅스 이용으로만 현금 1,200원을 환급받았어요.

환급금 입금과 적립은 익월(다음달) 말일에 해줘요. 

 

반응형

 

4월에 새로 가입을 했고, 5월 20일경에 조회를 했을 때도 이용실적이 0회로 반영이 되지 않았었어요.

5월 30일이 되니 은행에서 '실천포인트'라는 이름으로 3,500원이 입금됐다는 알림이 도착했어요.

 

녹색생활 실천항목별 탄소중립포인트 적립 및 지급포인트 현황

 

탄소중립포인트 녹색실천 사이트 가입만으로도 실천지원금 2,000원이 제공돼요. 스타벅스 외에도 가입되어 있는 가맹점이 많아요. 스타벅스에서 다회용기, 개인용 컵을 이용해서 돌려받은 탄소중립실천포인트는 1,200원이에요.

 

 

실천지원금 2,000원+스타벅스 적립포인트 1,200원=32,00원.

 

 

 

녹색생활 실천항목별 탄소중립포인트 현황

 

3,500원을 환급받았는데 300원은 어디에서 돌려 받아서 3,500원이 입금된 건지 모르겠네요.

 

녹색생활 실천항목별 탄소중립포인트 현황 2023.5월

 

 

 

월별 탄소중립포인트 현황 상세 설명

  • 적립포인트 : 참여자가 전자영수증 발급 등 녹색생활 실천활동을 통해 적립한 탄소중립포인트
  • 연간 7만원까지 적립 가능
  • 전월잔여포인트 : 전월에 지급이 되지 않은 포인트
  • 미지급 사유 : 계좌검증 실패, 압류 계좌, 이체 오류 등
  • 계좌검증 방법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 수정 페이지의 '포인트 지급 관련 정보'
  • 지급포인트 : 참여자의 적립포인트에서 실제로 인센티브를 지급한 포인트
  • 잔여포인트 : 적립포인트에서 지급포인트를 뺀 값으로 향후 인센티브 지급이 가능한 포인트
  • 탄소중립포인트 적립의 최대 유효 기간은 5년간.

 

탄소중립실천포인트 사이트 가입 바로가기

 

 

 

기프티콘 이미지 불러오기, 에코별 적립, 스타벅스 에코별 보너스 스타 10+5, 한국환경공단 녹색생활실천 탄소중립포인트 적립까지 모두 활용하면 혜택이 엄청나네요. 마음만은 스타벅스 제조 음료를 공짜로 마시는 느낌이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