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정보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품_STARBUCKS-CREATIVE-NOTE

by ☺♺✈⇧ 2021. 12. 29.
반응형

이번 글은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품 교환에 관한 내용입니다.

 

동료들의 집중 지원 덕분에 17개의 e-스티커를 모아서 2021년 증정품을 교환받았어요.

 

심플한 디자인의 ‘모던 스케쥴러’나 ‘모던 클락’을 눈에 담고 매장으로 갔어요. 스타벅스 프리퀸시로 뭘 받을지 모르겠다면, 매장의 샘플을 눈여겨보세요.

 

(증정 기한 = 2021년 12월 31일. 12월 29일 기준으로 3일 남았어요.)

 


저는 ‘구글 캘린더’를 수년 전부터 애용하고 있어서 최종적으로’모던 클락’과 ‘크리에이티브 노트’ 중에 고민했어요. 아이디어 노트는 대부분 빈 종이여서 의식의 흐름을 잡아 두기 좋을 것 같아서, 클락은 마침 주방에 걸어둔 시계의 소음이 천장을 뚫을 기세여서 고민했어요.

 

 

2022-PLANNER-CREATIVE-NOTE

 

190 X 190
176 PAGES

 

2021년-증정품인-크리에이티브-노트와-기록용으로-이용중인-아이패드

 

 

스타벅스의 프리퀀시는 늘 다른 사람에게 주던 것이었는데 나를 위해 사용하니 기분이 묘했어요. 스티커를 2판, 3판 채워서 증정품을 교환하는 이유를 정확히 알겠어요. (이제야…)

 

2022년-스타벅스-크리에이티브-노트의-내지-백지
2022년-스타벅스-플래너-크리에이티브-노트의-내지-백지

 


저는 매년 저만의 버킷리스트를 어딘가에 적어 두는데요. 마법처럼 하나 둘 이루어지더라고요. 요새 드는 생각은 ‘그동안 지나치게 소소하고, 작은 목표를 적었기 때문이었나 보다…’예요.

올해도 저도 모르는 사이에 이뤄진 것들도 있고 목표에 급격히 가까워지고 있는 것도 있어요. 2022년에는 좀 더 큰 꿈을 가져야겠어요.

 

2022년-스타벅스-플래너-크리에이티브-노트의-내지-점선

 


적어 두고 이뤄내고 싶네요. 스타벅스 크리에이티브 노트에 버킷리스트를 적어 두면 어쩐지 다 이뤄질 것 같네요. 2022년에는 원대한 꿈을 꾸고 자연스럽게 이룰래요.

 


CALENDAR

 

수많은 탁상용 달력을 보고 사용해 왔지만, 이렇게 단순하면서도 마음에 드는 달력은 처음인 것 같아요. 저는 달력에 일정을 적어 두고, 할 일 목록(T0-Do List)을 이중으로 적으면서 열심히 일했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잊어버리거나 놓치는 것들이 많아서 구글 캘린더로 갈아탔어요. 어디서든 꺼내 보고, 누군가와 일정을 공유하기에 편해서요.


그래서 더욱 스타벅스 2022 탁상용 달력이 마음에 들어요. 맞춤형 달력을 선물로 받은 기분이에요. (어떨 땐 세상이 저를 위해 돌아가는 것 같을 때가 있어요…) 무엇보다 색감이 산뜻하고 기분 좋아지네요.

 


1+1 보고 쿠폰(BOGO COUPON)

 

스타벅스에서 음료를 편의점처럼 1+1으로 즐기는 지인에 관해 소개한 적이 있어요. '보고 쿠폰(BOGO COUPON)' 덕분이죠.

 

저는 뭔지 몰라서 유효 기간 넘긴 게 한 두 개 아니었었다고 말씀드렸었죠. 이번 노트에도 보고 쿠폰이 들어 있어요.

 


매일 오후 2시 이후에,
퍼스널 옵션을 적용한,
매일 오전 11시 이전에

 

스타벅스-2021년-증정품인-크리에이티브-노트에-동봉된-보고쿠폰

 


위와 같은 조건에 한하여 사용할 수 있는 보고 쿠폰이 동봉되어 있어요.
유효기간=2022년 1월 1일 ~ 2022년 10월 31일

 

본 쿠폰과 함께 스타벅스 제조 음료 한 잔을 구매하시면 동일한 음료 한 잔을 추가로 즉시 제공해드립니다.

(HOT/ICE 교차 증정 가능)

스타벅스 보고 쿠폰 사용은 원하는 제조 음료 주문하고 쿠폰을 제시해서 같은 음료를 한 잔 더 받아 드시면 되는 건데, 사용이 불가능한 품목이나 매장이 있다는 건 소개하지 않았어서 보고 쿠폰에 적혀 있는 내용을 같이 소개해요.

 

한국 내 스타벅스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사용 가능
사이렌 오더 적용 및 스타벅스 앱(APP) 등록 불가
증정 음료는 구매 즉시 제공. 추후 별도 제공 불가
파트너가 직접 제조하는 음료에 한함
일부 음료 적용 불가(매장 한정 판매 음료, 병음료, 생수, 요거트, 바나나 음료, 리저브 음료, 일부 지역 특화 음료, 일부 블렌디드 음료, 일부 프로모션 음료 등)
중복 할인 적용 불가/타 쿠폰과 중복 적용 불가/현금 교환 불가
증정 음료의 사이즈 및 EXTRA는 구매 음료와 동일하게 제공
분실 또는 훼손 시 사용 불가, 1회만 사용 가능
쿠폰 혜택 적용 가능 음료 = 매장 별 판매 및 재고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음

 


텀블러 쿠폰 사용법에서도 사용 불가 조건을 언급하지 않았더라고요.
그래서 한 글자 한 글자 정성껏 옮겨 적어 봤어요.

 


텀블러 쿠폰도 일부 음료 적용 불가 조건 적용되고, 리저브 매장은 사용 불가!

 

 

 

 

[스타벅스] 텀블러 음료 쿠폰 사용법_BEVERAGE COUPON

안녕하세요. 오늘은 텀블러 음료 쿠폰 사용법과 팁에 대해 글을 쓰려고 해요. 지난번에 스타벅스 별 적립 팁에 대해 소개했었는데요. 방문별, 에코별, 이벤트별 최대 6개를 한 번에 적립할 수 있

hm25.tistory.com

 

[스타벅스] 감동의 e-스티커 선물, 홀리데이 돌체 쿠키 라떼_ Holiday Dolce Cookie Latte

이번 글은 깜짝 프리퀀시 선물에 대한 감사의 마음과 선물 상자 쿠키가 들어 있었던 H. 돌체 쿠키 라떼의 모습, 제품 영양 정보, 맛에 대한 짧은 맛 평가 등의 내용입니다. 별 적립과 별개로 적립

hm25.tistory.com

 

 

스타벅스 소식

일부 지역에서 ‘스세권’이 사라지고 있다는 내용이에요. 그리고 20대의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비율도 다루고 있어요. 앞으로 스타벅스 코리아의 전망은 어떨지 가늠해 보세요. ‘스타벅스 DT’ 매장 확대의 영향도 있는 것 같아요. 기사를 읽고 나니 ‘양평 스타벅스 DTR’도 궁금하네요.

 

스타벅스 리워드(STARBUCKS REWARDS) 본사 사이트에서 찾아보니 이렇게 적혀 있네요. Earn Stars, get Rewards(별을 받고, 보상받으세요).

 

 

 

블로그 시작한 지 31일이 되었어요.

흔들리지 말고. 우직하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