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정보

[선물] 코스트코-탐앤탐스 커피 선물세트(TOM N TOMS COFFEE)

by ☺♺✈⇧ 2021. 12. 25.
반응형

이번 글은 선물로 받은 탐앤탐스 커피 선물세트에 대한 내용입니다.

 

지인이 코스트코에서 온라인 주문으로 선물을 보냈어요. 택배 도착 예정이라는 문자를 받았는데 택배가 올 곳이 없어서 이상하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깜짝 선물이었어요. (우와~ 선물 감사합니다. 들뜸/신남)

 

탐앤탐스-커피-선물-세트

 

기본 구성은 위와 같아요. 풍성하고 예뻤어요. 머그의 깊이가 제법 깊어서 특히 좋았어요.

 

탐앤탐스-드립백-포장 박스-앞

 


오리지널 핸드드립 커피는 1팩에 8g씩 총 6개가 들어 있네요. 상자의 앞, 뒤, 옆면을 찍어 봤어요.

 

탐앤탐스-드립백 포장 박스-옆


원두의 배합과 로스팅은 탐앤탐스에서 맛볼 수 있는 그대로 담아냈다고 하네요.

 

탐앤탐스-드립백 포장 박스-뒤

 

핸드드립 커피는 포장이 하얗고 아래 이미지 같이 생겼어요. 요즘 커피 마스터님과 같은 사무실에서 근무하고 있어서 입맛이 고급이 됐는데 어떤 맛일지... 드립백을 내릴 때, 물을 붓고 30초 정도 후에 본격적으로 내리면 더 좋아요.

 

탐앤탐스-드립백-포장지-낱개-6개입



탐앤탐스 페니하우스 미니 TOM N TOM S PENNY HOUSE MINI예요. MINI라고 하니까 카누 미니 KANU Mini도 떠올랐어요. 상자의 규격도 거의 비슷해요. 그리고 색이 노랑이어서 그런지 몸에 좋은 비타민 같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탐앤탐스-페니하우스-미니-앞

 

오늘 아침에 포장을 뜯어보니 정말 비타민이나 영양제 포장을 뜯는 느낌. 건강해지는 기분이 들어서 좋았어요. 페니하우스 미니에는 과테말라 아메리카노 원두가 1 봉지에 0.9g씩 총 10개 들어있어요. 이렇게 4 상자 입.

 

16세기 영국 런던,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 정보를 교류하던 커피하우스에서는 단 1 Penny의 커피 한잔 값으로 더 넓은 세상을 만날 수 있어. '페니하우스'라고도 불렀습니다. Enjoy Penny Time!

 

탐앤탐스-페니하우스-미니-앞뒤

 

1파운드 스털링 = 1,589.07원.
1페니 = 1/100 파운 드니까
현재 가치로 약 15원?

 

탐앤탐스-페니하우스-미니-낱개

 

화폐가치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해서... 커피하우스는 당시에 정말 매력적인 곳이 었겠어요. 적은 돈(당시에도 적은 돈이었겠죠?)으로 다양한 사람과의 교류라니~ 저는 혼자 커피를 마시는 중이긴 하지만, 소중한 세 명의 동료와 조금씩 나눴는데 덕분에 새로운 세상을 배우고 있어서 '페니하우스'라는 표현이 더욱 마음에 와닿네요.

 

탐앤탐스-머그

 

최근에 커플 머그를 구매했는데 사이즈가 믹스 커피 한잔 타서 마시기에 좋은 거였어요. 선물로 받은 '탐앤탐스-머그'크기가 넉넉해서 드립 커피를 희석해서 마시기에 제격일 것 같아요.

 

코스트코 주문내역서

 


코스트코 코리아 'COSTCO' 온라인몰의 주문내역서예요. 코스트코는 온라인몰도 회원제로 운영이 돼서 회원만 구입이 가능한 것 같아요. 애용하시는 분들이 추천해 주는 코스트코에서 꼭 사야 하는 품목들이 많아서 익히 아는 느낌이면서도, 한편으로는 낯선 곳.


코스트코랑 콘셉트가 비슷한 이마트 트레이더스. 킨텍스점에 몇 번 갔었는데 대용량으로 파는 물건들이 가득했어요.

 

주문한 곳도 알았고, 선물 세트가 예뻐서 찾아봤어요. 가격과 제품에 관한 상세한 정보가 궁금하면 확인해 보세요. ^^

풍성한 구성인데도 만 원대로 선물이 가능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