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정보

수험생 응원, 생일, 감사 선물 추천 비타500 데일리 스틱 & 카카오프렌즈 레모나산 하트캔

by ☺♺✈⇧ 2023. 11. 7.
반응형

구미덕에 이어 비타민 스틱 분말 제품인 비타500 데일리 스틱, 카카오프렌즈 레모나산 하트캔 제품 2종을 소개하게 됐어요.

 

날씨가 추워지기도 하고 그동안 사진으로 찍어 두고 올리지 못했던 것들을 모아서 올리다 보니 소재가 중복되기도 하네요. 마침 수능도 다가오고 있어서 제가 받았던 기운을 나누고 싶기도 해요. 수능 응원, 수험생 응원은 물론 감사와 생일 선물로도 좋은 제품들이에요.

 

 

광동제약 비타500 데일리 스틱 멀티비타민 포장

 

 

 

제가 응원 선물로 받았던 제품 중에 비타500 데일리 스틱 제품과 비교할 만한 제품으로 레모나프렌즈 카카오 레모나 제품이 있어요. 두 제품 모두 겉 포장에 그려진 캐릭터와 응원 문구가 귀엽고 마음에 들었었어요. 레모나는 철제 하트 모양 노란색 캔에 들어서 왔고, 비타500 데일리 스틱은 종이 상자에 들어 있었어요.

 

 

비타500 데일리 스틱이 들어 있던 종이 상자

 

비타500 데일리 스틱 2g 10포씩 3묶음

 

 

 

비타500 데일리 스틱과 카카오프렌즈 레모나산 두 제품은 모두 2g씩 낱개 포장된 스틱형이었어요. 포장지에 캐릭터가 그려져 있는 것도, 응원 문구가 적혀 있는 것도 공통점이에요.

 

 

 

응원해, 운동해, 좋아해 등의 문구가 적힌 비타500 데일리 스틱

 

 

 

 

직장을 옮기고 적응하느라 지친 저를 위해 전해준 선물이어서 감사한 마음과 기억을 간직하기 위해 글로 옮기고 있어요. 비타500 데일리 스틱은 호랑이 그림이 그려져 있고 응원해, 심심해, 운동해, 좋아해, 충전해 등의 문구가 적혀 있네요.

 

 

 

카카오프렌즈 레모나산 스틱 제품

 

 

 

레모나 스틱에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함께 신나게 달리셔, 시험 합격하셔, 월요병 뻥차셔, 근심걱정 던지셔, 피곤 날려버리셔, 오늘도 행복하셔 등과 같은 문구들이 적혀 있어요.

 

피로할 때마다 하나씩 먹기에 좋았고,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서 생동감도 있었어요. 응원 문구를 보는 재미도 있었네요.

 

 

두 제품 모두 카카오 선물하기로 받았어요.

 

 

신맛은 비타500 데일리 스틱, 레모나산 모두 강하게 났어요. 어떤 제품의 끝맛이 더 달았는지는 기억이 나지 않네요.

 

 

수험생 선물, 연인의 건강을 위한 깜짝 선물, 마음을 담은 선물을 할 때 참고하셨으면 좋겠어요. 항상 건강을 걱정해 주고 응원해 주는 가족과 동료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