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정보

'센트라린 카포드 듀얼 코어 브라이트닝 캡슐 세제' 세정력 세척 성능이 우수하고 섬유유연성분이 포함돼 편리한 캡슐 세제

by ☺♺✈⇧ 2024. 2. 12.
반응형

세정력이 뛰어난 캡슐세제로 유명하고 이미 인스타에서 유명세를 탄지 3년 이상된 카포드 4in1 캡슐세제에 관한 포스팅이에요. 캡슐세제 중에 센트라린 카포드 듀얼 코어 브라이트닝 캡슐세제커클랜드 시그니처 울트라 클린팩 캡슐세제를 사용하고 있어요. 마침 2종 모두 각종 평가에서 세정력 세척 성능이 탁월한 캡슐세제라는 결과가 나왔더라고요.

 

카포드 제품의 특장점은 세제와 헹굼제의 기능을 모두 포함하고 있는 점이에요. 가루세제, 액체세제, 캡슐세제 모두 사용해 봤고 실내 건조용 제품도 사용했었어요. 기존에 사용하던 세제들도 세정력은 대부분 만족스러웠어요. 제품에 따라 가격이 저렴한 제품도 있었고, 비싼 제품도 있었어요. 세제와 섬유유연제를 따로 사용하다 보면 비용이 만만치 않은데 카포드 캡슐세제는 한 번에 세제와 섬유유연제, 탈취제의 기능을 해서 선택하게 됐어요.

 

 

 

성능 좋은 액체세제, 그렇지만 무거웠어요.

액체세제는 세정력도 좋고 향도 마음에 들었는데 많이 무거웠어요. 그래서 캡슐세제를 알아보니 커클랜드 제품의 평이 좋아서 커클랜드 시그니처 울트라 클린팩 캡슐세제 152개입 제품을 사용했어요. 섬유유연제는 코스트코 커클랜드 시그니처 울트라 소프트 섬유유연제 라벤더 5.53L 제품을 사용했고요. 세제와 섬유유연제를 따로 사용하는 번거로움과 여전히 섬유유연제는 대용량의 무거운 제품이라는 점이 다소 번거로웠어요.

 

 

 

세제와 섬유유연제를 한 번에~

최근에 섬유유연제가 캡슐에 포함된 카포드 캡슐세제를 시험 삼아 35개입 제품을 구입했어요. 캡슐의 단가는 높은 편이었지만 캡슐세제의 장점인 간편함과 더불어 섬유유연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 점이 좋았어요. 그리고 세척 성능이 우수한 제품으로 손꼽히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향이 좋다는 평도 많았는데 사용해 보니 향기도 합격이에요. 

 

 

리필형 제품은 플라스틱 세제통에 들어 있는 본품보다 세제 용량이 적다는 리뷰를 본 것 같아요. 앞모습과 그래도 뒤집은 모습을 찍어 봤어요. 완전히 액체가 가득 차지 않고 기포가 포함된 모습이지만 포장 자체는 탱탱했어요. 4가지가 각각 어떤 작용을 하는 액체인지 궁금했어요.

 

 

 

항균세제, 효소세제, 섬유유연 성분, 탈취제, 색감 보호제가 하나로

블루는 항균세제, 그린은 효소세제, 화이트는 식물 유래 섬유유연 성분(구연산), 스카이블루는 모르겠어요. 색감 보호제 아니면 소취제일 것 같아요. 소취율은 무려 98%라고 해요. 캡슐이 나눠져 있어서 고유의 성분과 성능 유지가 잘 된다고 해요. 3in1 제품 설명에서 3가지가 각각 어떤 성분인지는 찾았는데 4in1 제품에서는 각각의 성분을 구분 지어 설명하는 사이트를 찾지 못했어요. 

 

 

 

 

 

카포드 4in1 듀얼 코어 브라이트닝 캡슐 세제의 장점

드럼 세탁기와 통돌이 세탁기 겸용인 제품이에요. 이름난 제품답게 사용해 보니 좋은 점이 많았고 만족도가 높았어요. 액체세제 대비 세정성분 8배 농축이라고 하는데 안정성도 있다고 하네요.

 

1. 우수한 세정력

2. 간편함

3. 섬유유연 성분 포함

4. 은은하고 머스키한 프레시향

 

 

 

카포드 캡슐세제의 향기

세제와 섬유유연제를 따로 넣지 않아도 돼서 구입했던 카포드 캡슐 세제인데 향도 은은하고 좋았어요.

 

1. 베이스 노트: 화이트 머스크

2. 미들 노트: 등자나무, 진저릴리, 라일락, 시클라멘, 로즈우드, 장미

3. 탑 노트: 시트러스

 

 

 

유해물질 20가지 불검출

유해물질 20가지 테스트 결과, 전인산염, 비소, 벤젠, 테트라클로로에틸렌, 염화비닐, 에틸파라벤, 이소프로필파라벤, 브롬화에틸, 메틸파라벤, 부틸파라벤, 이소뷰틸파라벤, 염화디데실디메틸암모늄, 형광증백제, 폼알데하이드, 트리에탄올아민, 카드뮴, 모노에탄올아민, 프로필파라벤을 비롯한 인체에 유해한 20가지 성분이 불검출 됐다고 해요.

 

 

 

편리성과 가격 경쟁력

별도의 계량이 필요 없고, 가벼운 캡슐을 넣으면 돼서 편리성이 돋보이는 제품이에요. 개당 단가가 약 480원으로 높지만, 세제와 헹굼제를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돼서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과 비교해도 가격면에서 경쟁력이 있어요. 세탁물이 많으면 2개의 캡슐을 미리 세탁조에 넣으면 돼요. 많은 빨래양의 기준은 7kg 이상이고, 7kg 미만의 빨래에는 1개를 사용하면 돼요.

 

 

내돈내산 구입 가격: 16,900원(35개입, 파우치 제품)

캡슐세제 단가: 개당 약 480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