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정보

스타벅스 My DT pass 결제 스마트폰 없이도 스타벅스 결제가 가능해서 편리하네요.

by ☺♺✈⇧ 2024. 2. 13.
반응형

스타벅스 My DT Pass란?

스타벅스 My DT Pass는 Drive-Thru 매장에 입차한 차량정보를 인식하여 등록된 결제수단으로 자동 결제되는 서비스.


스타벅스 카드에 5만원 이상 자동 충전을 하면 1+1 보고쿠폰이 발급돼요. 어제는 1+1 보고쿠폰을 사용해서 따뜻한 카페라떼 그란데 사이즈 2잔을 주문했어요.

텀블러 2개에 카페라떼 HOT을 각각 받았는데 1개는 쿠폰 적용으로 인해 방문별 적립이나 에코별 적립 혜택이 없었어요.

스타벅스 카페라떼 HOT 그란데 사이즈 한 잔은 개인컵을 이용했고, 스타벅스 카드(My DT pass)로 5,500원을 결제했기 때문에 방문별 1개와 에코별 1개를 적립받았어요.

마침 스마트폰을 집에 두고 가져 가지 않았는데 차량이 등록되어 있어서 My DT pass를 통해 결제했어요. 그리고 1+1 보고 쿠폰도 사용 여부를 묻고 적용해 주셨어요.

차량을 인증하고 잠금을 해제해주세요.

My DT pass를 6개월 이상 이용하지 않아서 뜬 안내 문구였어요. 다행히 잠금된 상태에서도 결제가 되고 쿠폰 적용이 됐어요.


차량을 인증하려면 차량 번호와 소유자의 실명이 필요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