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육아

리틀팍스 영어 동화를 보다가 동화책을 출력해서 읽었어요.

by ☺♺✈⇧ 2024. 1. 19.
반응형

아이 영어교육은 흥미를 유지해 주는 게 중요하다고 해요. 지인의 추천으로 세 번에 걸쳐 결제를 했던 리틀팍스 영어 동화 사이트예요. 아이가 흥미와 재미를 유지하면서도 자연스럽게 영어 읽기, 쓰기, 말하기, 영문법 등으로 확장할 수 있게 도와준 고마운 사이트예요.

 

영어동화책의 출력을 통한 학습이 가능한 리틀팍스 영어 동화

 

 

 

사진을 정리하다가 사이트에서 동화를 여러 번 시청한 후에 출력해서 읽었던 동화책 묶음을 찍어둔 사진을 발견했어요.

 

초등학교 저학년 때 일어나면 아침을 먹으면서 눈을 동그랗게 뜨고 열심히 영상을 보던 아이의 모습이 떠오르네요. 영어 동화 덕분인지 지금은 영어에 대한 거부감 없이 열심히 공부하고 있어요. 

 

 

리틀팍스 영어동화책

 

 

 

엄마표 영어 포스팅에서도 소개했듯 다양한 학습자료를 활용해서 공부해 왔더라고요.

 

영어 동화책도 많이 출력해서 읽었다는 걸 사진을 통해서 다시금 알게 되네요.

 

 

당시에 무한 잉크로 작동하는 프린터도 톡톡히 도움을 준 것 같아요.

 

블로그를 가족의 기억저장소, 추억저장소로 사용하려고 글을 남겨요.  

 

 

 

두꺼운 종이를 스테이플러(순화어는 종이찍개 또는 찍개)로 찍을 때 뒷면에 티슈를 접어서 놓고 찍으면 철심이 울지 않고 잘 찍힌다고 해요. 몇 년 전에는 알지 못해서 스테이플러가 많이 울퉁불퉁하게 찍혀 있네요.

 

 

 

 

[자녀교육] 엄마표 영어를 해오다가 영어 학원 레벨테스트를 받은 후기예요.

이번 글은 엄마표 영어 실제 경험, 성과, 그리고 삼성영어 레벨테스트를 받았던 후기에 관한 내용이에요. 아이는 올해 초등학교 4학년이 되고, 초등학교 2학년 때부터 1년 6개월 정도 엄마표 영어

hm25.tistory.com

 

 

[Little Fox] 영어 동화 - 할인 정보, 세 번째 결제, 무료 체험 방법 포함

이번 글은 영어 동화 사이트인 리틀팍스에 관한 내용이에요. 아이는 올해 초등학교 4학년이 돼요. 5세 때부터 조기 영어 교육을 꿈꿨지만, 아이가 거부감이 심해서 초등학교 2학년 여름부터 문제

hm25.tistory.com

 

 


 

 

동화선택 가이드를 살펴보니 아이가 좋아하고 자주 봤던 영어 애니메이션 시리즈가 보여요. 스페이스 패트롤, 로켓걸, 위저드 앤 캣, 저니 투 더 웨스트(서유기), 몬스터 아카데미, 레드 매직 등이 보여서 반갑네요.

 

 

리틀팍스 동화선택 가이드: https://www.littlefox.co.kr/static/download/littlefox_selection_guide_v1.3.pdf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