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정보

스타벅스 보고 쿠폰(BOGO COUPON) 사용 법 II - 벤티 사이즈 1+1 STARBUCKS BOGO COUPON

by ☺♺✈⇧ 2022. 2. 15.
반응형

스타벅스 보고 쿠폰(STARBUCKS BOGO COUPON) 사용법에 관한 글을 발행하면서 예시로 톨(Tall) 사이즈의 음료를 보고 쿠폰으로 1+1 했던 영수증을 올렸어요.  


텀블러 쿠폰과 마찬가지로 더 큰 혜택을 놓치는 경우가 있을 것 같아서 스타벅스 보고 쿠폰 사용 방법 또는 소소한 팁의 2탄을 소개드려요.



1. 벤티 사이즈 이용

보고 쿠폰은 텀블러 쿠폰과 마찬가지로 모든 사이즈(EXTRA 포함)의 제조 음료 한 잔을 무료로 이용 가능한 쿠폰이에요.

 

스타벅스에서-디카페인라떼를-벤티사이즈로-구매한-영수증-사진
스타벅스 디카페인 라떼 벤티 사이즈에 보고 쿠폰을 적용한 영수증

 

스타벅스 카드 5만 원 자동 결제 혜택으로 보고 쿠폰을 발급받고 있어요. 기프티콘으로 4,100원(2022년 2월 기준 4,500원)을 할인받았었네요.

 

스타벅스 카드로 1,800원을 결제했던 영수증이에요. 나에게 선물하기를 이용했다면 이벤트 별 1개를 적립받는 혜택이 있었겠죠. 자세한 내용은 이전 글(스타벅스 별 6개 적립 팁, 별 5개 적립 인증 & 사이렌오더 주문 방법)을 참고해 주세요. 

 

기프티콘 또는 e-gift item을 선물로 받았다면 한 잔에 900원으로 디카페인라떼 벤티 사이즈를 이용한 것이니 텀블러 음료 쿠폰 못지않네요.

퍼스널 옵션도 동일 적용
증정 음료의 사이즈 및 EXTRA 동일하게 제공

 

1개는 벤티 사이즈를 담을 수 있는 개인컵(텀블러)으로,
나머지 1개는 동일한 음료를 벤티 사이즈에 일회용 컵으로 주문을 한 후에 쿠폰에서 보고 쿠폰을 불러왔어요.

보고 쿠폰 사용하기
1. 음료 선택(HOT/ICED 교차 선택 가능)
2. 사이즈 선택
3. 동일한 음료, 동일한 사이즈를 선택
4. 보고 쿠폰 제시 또는 쿠폰 적용

 

벤티 사이즈의 개인 컵이 하나뿐이어서 개인컵 할인 대신 에코별은 1개를 추가로 받았어요. 개인컵으로 2잔을 주문했더니 별 4개 적립으로 떴었어요.

스타벅스의-리워드-별을-4개-적립받았다는-내용의-사진
개인컵 2개로 이용을 했다면 적립받을 수 있었던 별 4개


벤티 크기의 개인컵이 1개만 있어서 주문을 취소하고 개인컵 1개, 일회용 컵 1개로 다시 주문을 한 결과, 별은?

스타벅스-리워드-별을-2개-적립받았다는-내용의-사진
개인컵 1개, 일회용컵 1개 이용하고 적립받은 스타벅스 리워드 별은 2개


맞아요. 2개로 줄어들었어요. 음료 취향이 같은 두 사람이 함께 이용하기에 정말 좋은 보고 쿠폰이죠.



2. 중복 할인 적용 불가/타 쿠폰과 적용 불가


일부 프로모션 음료는 제외라고 적혀 있어요. 아마 별 3개를 추가 적립하는 tri-star dash는 적용이 안 되겠죠?
(다음에 시도해 보고 후기를 남겨 볼게요.)


쿨라임 음료에도 적용해서 마신 적이 있네요. 이것도 선물 받은 쿠폰을 적용해서 1,800원에 두 잔을 마셨었네요.

스타벅스에서-쿨라임-음료를-톨-사이즈로-구매한-영수증-사진
스타벅스 쿨라임 톨 사이즈에 보고 쿠폰을 적용한 영수증

 

한 잔에 900원이네요. 텀블러 음료 쿠폰, 별 12개 적립 무로음료 쿠폰, 생일 쿠폰 등과 중복 적용이 불가한 것 같아요. (각 쿠폰별로 확인 후에 기록으로 남겨 볼게요.)

 


이벤트 선물로 아메리카노 1잔 또는 2잔을 주기도 하고, 기프티콘이 흔해져서 스타벅스에 가끔 방문해요.


오히려 자주 가던 땐 혜택을 누리지 못하고 음려 한 잔으로 별 1개를 적립받으면서 골드 레벨이 되지 못했었어요.


개인컵 사용,
트리 스타 대시 기간,
선물로 받은 기프티콘 별 적립받기,
출근길 사 먹은 샌드위치와 음료로 인해
이벤트 별을 받으니 정말 금세 그린 레벨을 지나 골드 레벨이 됐어요.


좋은 팁이 생기면 또 올릴게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스타벅스 보고 쿠폰(BOGO COUPON) 사용 법 1탄

 

스타벅스 보고 쿠폰(BOGO COUPON) 사용 법 & 서울역 스타벅스 매장 풍경 STARBUCKS-SEOUL STATION DONGJADONG

스타벅스 서울역사점에서 '보고 쿠폰(BOGO COUPON)'을 사용했어요. 매장의 모습도 전하고 보고 쿠폰 이용한 결과도 전해 드리려고요. 방문 당일 코로나19 신속항원검사를 받기 위해 줄을 선 시민들

hm25.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