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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오닉 하이브리드 모델의
고속도로 + 시내
복합 주행 실연비는 21.8km/l.
하이브리드 모델답게
시내 주행에서 연비가 잘 나와요.
.
정체 구간에서는
시내 주행으로 13km/l 정도의
연비가 나오기도 했어요.
오른쪽 상단에 배터리 충전량,
오른쪽 하단에 연료량을
표시해 줬어요.
운전대에 달린
패들시프트로 회생제동 ON/OFF 가능
회생제동을 3단계까지 높이면
뒤에서 잡아당기는 느낌이 강하게 들어요.
GV60 시승 때와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느낌으로는 테슬라 모델 Y의
회생제동이 두 수 위였어요.
잘 달리고,
50,000원이면 연료도
거의 채울 수 있어요.
도요타 프리우스의 디자인 요소를
많이 가져온 건 알겠는데
뒷 유리의 시야는
많이 좁았어요.
실내 공간은 아주 좁지 않았어요.
순수 전기차 양산을 위해
단산된 차량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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