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정보

라무네 소다에서 뺀 구슬로 자연관찰하기

by ☺♺✈⇧ 2024. 1. 8.
반응형

햇살이 눈부시게 빛나는 5월의 어느 주말에

라무네 소다에서 어렵게 뺀

구슬 하나를 들고 산책을

나갔었어요.

구슬로 자연관찰하기의 시작이 된 기하학 무늬 그림자를 투명 구슬로 바라보기

 

아이와 그림자 모양을 바라보다가

구슬로 보니 더욱 멋지게 보여서

자연관찰 놀이가 시작됐어요.

라무네 구슬로 바라본 하늘과 나무들

 

구름 한 점 없이 파란 하늘을 바라보니

눈과 마음이 맑아지는 기분이네요.

키가 큰 나무들도 섞여 있어

구슬이 마치 지구 같아 보이기도 해요.

라무네 소다 구슬로 바라본 붉은 장미

 

라무네 구슬을 빼는 건 쉽지 않았어요.

구슬을 빼는 과정이 위험하기도 하니

부디 구슬을 소유하려고 하지 않았으면 해요.

5월에 핀 오렌지 빛깔의 장미꽃

 

길가에 핀 장미가 예뻐서 여러 장을 찍었었는데

이 장미가 가장 눈에 들어오네요.

반응형

오렌지 빛이 도는 것처럼도 보이고

색과 모양이 모두 아름다운

5월의 장미네요.

 


 

 

글감검색 결과

여자친구의 '유리구슬'이라는

제목의 노래가 보이네요.

 

발매일이 1970년으로 잘못 적혀 있네요.

 
유리구슬 (Glass Bead)
아티스트
여자친구 (GFRIEND)
앨범
여자친구 1st Mini Album 'Season Of Glass'
발매일
1970.01.01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