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정보

구글 애드센스 조치 필요 - 수취인 주소 인증용 PIN 번호 우편물 수령

by ☺♺✈⇧ 2022. 2. 1.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로부터 이메일을 받았어요. 오류 메시지 같이 '조치가 필요하다'라고 해서 당황했네요. 알고 보니 광고 게재 승인 후에 받게 되는 이메일과 우편물이 있었어요.

 

 

1.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 첫 번째로 해야 하는 일 - 광고 설정하기

 

이전 글에서 애드센스 승인 후에 광고 설정을 해야 한다고 소개드렸었어요.

 

 

[티스토리] 애드센스 계정 활성화 성공! 다음 과정은 광고 설정하기!!

이번 글은 애드센스 광고 게재 승인, 그리고 광고 설정을 위한 홈 설정 등의 내용이에요. 애드센스 메일을 기다리고 계신 모든 분들께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원합니다. 애드 고시라는 말이 괜히

hm25.tistory.com

 

 

2.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 두 번째 연락이 왔어요. - '애드센스에 등록된 수취인 주소 인증하기'


위의 광고 설정을 하고 수익이 $10를 넘으면 우편 발송 시작된다는 걸 전혀 몰랐어요. 애드센스 광고 게재 승인(계정 활성화)  다음으로 마주하는 게 이 우편물이더라고요.

 

이메일 제목
조치 필요: 애드센스에 등록된 수취인 주소를 인증해 주세요.

 

오히려 승인 후에 1일 1포스팅을 제대로 하지 못하고 있네요... 어쨌든 수익의 누계가 10달러가 넘어서 다음과 같은 우편물을 받았어요.

 

구글-애드센스-PIN-번호가-들어있는-우편물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가 들어있는 우편물 - 뒷면

 

이메일을 받은 지 2주 정도 돼서 받았고, 애드센스 시작할 때 입력한 주소로 우편물이 이상 없이 도착했어요.

 

 

3. 이메일 내용

 

Google 애드센스에서 지급금을 받을 주소를 인증해 주세요.


일반적으로 PIN 번호가 담긴 우편물이 도착하기까지 3주가 소요됩니다.

PIN 번호 우편물 배송과 관련하여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Google에 올바른 수취인 주소를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첫 번째 실험


광고 설정 실험을 처음으로 했는데 실험의 결과는 수익 50% 감소…ㅠㅠ  '기존 설정의 실적이 명확하게 더 우수합니다.'

 

 

98%의 확률~ Google에서 기존 설정을 알아서 유지해 주네요. 그나저나 실험 내용과 기존 설정이 모두 기억나질 않네요.

 

 

블친님들께서 정말 쉼 없이 포스팅하는 모습을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댓글 창은 2021년 보다는 자주 열게요~ 항상 감사해요! ^^

 

모두 건강하시고, 2022년에도 좋은 일들 가득하세요~ 더 행복하시고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