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2021 서울모빌리티쇼 주니어 공학교실 메이킹 필름이 떴어요.

by ☺♺✈⇧ 2021. 12. 10.
반응형

지난 일요일에 모든 일정이 종료된 2021 서울모빌리티쇼에서 주니어 공학교실 체험을 했었다는 내용의 글을 올렸었는데요.

 

당시엔 2021 수소모빌리티 쇼-수소 자동차 만들기 영상을 소개했었죠. 드디어 2021 서울모빌리티쇼 주니어 공학교실 영상이 업로드됐어요. 예상대로 퀄리티가 어마어마하네요.

 

체험 때 사용된 두 종류의 키트(이미지 출처: 현대모비스 유튜브)

 

영상 제목: 2021 서울모빌리티쇼 전자센서 자동차는 처음인데요? 주니어 공학교실로 한번 모여봐👀
게시자: 현대모비스
원본 주소: https://youtu.be/CdXBvbsKjOA

 

 

지난 2021 서울모빌리티쇼에서 운영되었던 현대모비스 체험부스였던 '주니어 공학교실'인데요. 제 아이는 11:00 체험을 했었어요. 아이가 만들었던 게 적외선 센서 자동차였고요.

 

 

2021 서울모빌리티쇼 당시 현대 모비스 부스에서 운영되었던 주니어 공학교실

 

영상을 보니 또 하나의 체험 키트가 있었네요. 영상에도 열정적이고 친절한 현대모비스의 임직원분들이 보이시죠?


덕분에 아이가 정말 좋은 경험을 하고 왔습니다. 다시 한번 고맙습니다.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꾸준하게 학교나 지역 등에서 교육이 이뤄지는 것 같아요. 많은 학생들이 앞으로도 좋은 경험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