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정보

파리바게뜨 상큼한 블루베리 쉬폰 케이크 - 가격, 크기, 맛

by ☺♺✈⇧ 2022. 5. 5.
반응형

파리바게뜨 상큼한 블루베리 쉬폰 케이크


고구마 케이크를 미리 주문하지 못해서 매장에 있는 케이크 중에 골라야 했어요. 고구마 케이크 다음으로 좋아하는 블루베리 케이크를 찾았는데 쉬폰만 있었어요.

파리바게뜨 상큼한 블루베리 쉬폰 케이크


블루베리 7알이 위에 놓여 있네요. 위에는 연한 보랏빛 크림이 길쭉하게 짜 있었어요. 가족들의 일관된 반응은…

이건, 떡이니?



파리바게뜨 상큼한 블루베리 쉬폰 케이크의 모양


블루베리 케이크의 전체적인 모양을 담아봤어요. 폰 카메라로 가볍게 찍었지만 느낌이 잘 전해지면 좋겠어요.

파리바게뜨 상큼한 블루베리 쉬폰 케이크 옆모습


상큼한 블루베리 시폰 케이크의 옆모습이에요. 아직 옆면을 감싸고 있는 투명한 필름을 벗기기 전이에요. 아주 상큼해 보이고 눈에 편안한 함을 주네요.


블루베리 쉬폰 케이크를 위에서 찍어 봤어요.

파리바게뜨 상큼한 블루베리 쉬폰 케이크 윗모습


크림 덩어리가 정말 떡처럼 보이시나요? ^^


파리바게뜨 상큼한 블루베리 쉬폰 케이크의 크기 - 지름

아이폰 기본 기능인 측정을 이용해서 크기를 재 봤어요. 가족들이 케이크가 마음에 들었는지 측정을 할 틈을 주지 않아서 정교하게 재지 못했어요.

파리바게뜨 상큼한 블루베리 쉬폰 케이크 크기 측정

처음으로 밑받침의 크기가 측정됐어요. 24cm의 판에 얹어져 있었어요. 지난번 구입했던 뚜레쥬르의 고구마 케이크와 크기가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지름은 18~19cm. 지름을 잴 틈도 없이 잘려 나간 쉬폰 케익


파리바게뜨 상큼한 블루베리 쉬폰 케이크의 지름은 18~19cm 예요. 실측 사이즈보다 눈으로 봤을 때 다 커 보였어요. (지극히 개인적인 느낌)



파리바게뜨 상큼한 블루베리 쉬폰 케이크의 크기 - 높이


높이는 7~8cm 정도였어요. 정갈하게 잘랐어야 하는데 단칼에 베어 버린 케이크의 옆모습은 처참하네요.

파리바게뜨 상큼한 블루베리 쉬폰 케이크의 높이는 7~8cm


파리바게뜨 공식 사이트에서 정갈한 측면 이미지를 다운로드하여서 첨부해요. 정갈하고 예쁘죠?

파리바게뜨 상큼한 블루베리 쉬폰 케이크의 단면 (출처는 파리바게뜨 공식 사이트)


실제 먹을 때는 요거트 크림이 더 노르스름해 보였어요. 같은 크림이 비슷한 두께로 이중으로 있는 줄 알았는데 제품 사진에서는 조금 다르게 보이네요.


파리바게뜨 상큼한 블루베리 쉬폰 케이크의 맛


블루베리 요거트 케익도 좋아해서 자주 먹었었는데 언제부턴가 매장에서 보기 어려웠어요.

이번에 맛을 본 블루베리 쉬폰 케이크는 시폰이 주는 푹신함으로 인해 생크림 케이크와는 조금 다른 느낌이었어요. 맛은요.

블루베리 케이크의 새콤함과 요거트 크림의 고소함과 담백함이 잘 조화를 이룬 맛이었어요.


요구르트 크림의 맛이 고소해서 치즈 크림 같은 느낌이었고 실제로 치즈 크림인 줄 알고 먹었어요. 아주 고소했어요.


용돈 봉투(IBK 기업은행 봉투)에도 블루베리 케이크의 연한 보라색이 들어 있어서 한 세트 같은 느낌이 드네요.

IBK 기업은행 현금 봉투


훨씬 두툼한 봉투를 드리고 싶었는데 손자 손녀에게 용돈을 주시느라 지출이 더 크셨을 부모님…


파리바게뜨 상큼한 블루베리 쉬폰 케이크 제품 정보


파리바게뜨 홈페이지에서 찾아본 제품 정보예요. 의외로 설명이 간결했어요.

제품 소개
촉촉한 블루베리 쉬폰 속 요거트생크림을 샌드하고 생 블루베리를 듬뿍 올려 장식한 향긋한 쉬폰케이크

영양정보
총 내용량 : 670g
100g당 1회 제공 칼로리 : 315kcal

100g당 (% : 1일 영양성분기준치에 대한 비율) - 나트륨 : 115mg / 6% · 당류 : 20g /20% · 포화지방 : 10g / 67% · 단백질 : 3g / 5%

알레르기 정보
대두,계란,밀,우유,돼지고기 함유, 이 제품은 땅콩,복숭아,토마토,호두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 시설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


파리바게뜨 상큼한 블루베리 쉬폰 케이크의 가격


내 돈 내산 가격은,

27,000원이었어요.


해피포인트 적립을 받았고, 알뜰 통신사로 옮긴 후에는 할인을 별도로 받고 있지 않아요.

얼마 전까지만 해도 21,000원에서 26,000원 정도를 케이크의 가격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27,000원에서 31,000원으로 가격이 형성되어 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이만 칠천 원이 가장 저렴한 케이크의 가격대라니…

파리바게뜨 홈페이지 https://www.paris.co.kr

PARIS BAGUETTE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www.paris.co.kr



크기가 비슷했던 뚜레쥬르 케이크 후기도 같이 소개해요.
(지름이 약 16~17cm였던 부드러운 고구마 라떼 케이크)

뚜레쥬르 부드러운 고구마 라떼 케이크 후기, 이벤트 정보

뚜레쥬르(일명 뚜쥬) 빵과 케이크가 최근에 맛있게 느껴지더라고요. 가족이 고구마 케이크를 좋아하는데 동네 파리바게트(일명 빠바, 파바?) 매장에 고구마 케이크가 없어서 거리가 먼 뚜레쥬르

hm25.tistory.com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28,000원이었는데 할인해서 21,000원에 샀었네요. 아마 요기요 앱을 이용했으면 할인 혜택이 있었을 텐데라는 생각이 드네요. 🥲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이번 글은 오랜만에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한 경험에 관한 내용입니다. '요기요' 할인 행사가 많은 블로그에서 소개됐고 마침 아이도 크리스마스를 맞아 케이크를 사달라고 해서 10년 만에 '크

hm25.tistory.com


가정의 달 5월.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